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스마트폰 전문 웹진 Playphone 미리보기

대한민국 최초의 스마트폰 전문지를 표방하는 PlayPhone의 창간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아 저 또한 날로 기대와 부담이 가중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창간 예비호의 내용 중 일부를 여러분께 공개할까 합니다. 실제로 보게 될 내용은 이와는 좀 다르겠지만 내용은 동일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래에 삽입해 놓은 샘플 웹진은 PC로 접속하셨을 때에만 보실 수 있으며, 실버라이트 런타임이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화면이 좁아서 일부가 잘려서 보입니다.

<전체 화면 전환> 기능으로 봐주세요.

아이폰에서 보실 분들을 위해 각각의 기사들을 보기 편하게 다시 이 블로그에 단계별로 게시하겠습니다.

A4용지를 기준으로 편집 디자인 한 것이기 때문에 인쇄 기능을 이용하여 인쇄하면 A4 용지에서 보기 좋은 크기로 인쇄됩니다.

기타 문의나 건의사항, 기고나 제휴 형태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하시는 경우 flytgr@gmail.com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layPhone은 발간 시 이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http://www.iplayphone.co.kr/?mid=blog&page=4&document_srl=643422 에 댓글로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발행 즉시 이메일로 보내 드리겠습니다.

* <전체 화면 전환> 기능을 이용하시면 좀더 편하게 각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 <페이지 레이아웃 변경> 버튼을 누르시면 본인에게 편한 레이아웃을 이용하여 각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