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Phone

나왔다!!! SKT, 안드로이드 런칭 광고

SK텔레콤이 안드로이드 렁칭 광고 집행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안드로이드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공개한 안드로이드 런칭 광고는 안드로이드와 T가 만났다는 메시지를 간략하게 담고 있습니다.

흥겨운 디스코풍 음악에 맞춰 춤을 추던 '안드로보이(안드로이드 캐릭터)'가 T와 만나 더욱 경쾌해진다는 내용인데요.

광고 동영상은 http://blog.naver.com/36n5/150080248717 에서 볼 수 있습니다.

떴다! 안드로보이~! 이벤트

STK는 안드로이드 런칭 홍보를 위해 공항과 지하철, KTX, 극장, 농구장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안드로보이를 깜짝 등장시키는 게릴라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때 안드로보이의 사진을 찍어 MMS(*0077)로 보낸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모토로이와 넷북, 디카 등 총 5,015 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라고합니다.

한편, 스마트폰 전문 웹진 '플레이폰' '아이폰 vs 안드로이드폰, 최후의 승자는?'이란 제목으로 스마트폰 커뮤니티 마이미츠와 함께 약 700여명이 참여한 설문조사를  진행한 적이 있는데요.

이 조사 결과 역시 아이폰 보다는 안드로이드가 더 많은 표를 얻었습니다.

참여자 중 안드로이드를 선택한 분들이 대체로 안드로이드의 '무제한적인 확장성'을 이유로 꼽았습니다.

안드로이드와 T의 만남이 대한민국 IT와 소프트웨어 시장에 폭풍같은 호황을 불러 일으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