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이제 3D 게임도 PDP TV로 즐기세요. 돈이 문제구나!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에서 50인치 PDP TV에 3D 콘텐츠 기능을 추가한 파브 깐느 450을 출시했습니다.


사실 출시한 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체 PDP TV에서 3D 콘텐츠 기능이 어떤 용도로 쓰이는지 궁금하시다면, 알캬드리는 것이 인지상정... 쿨럭!!


일단 크게 두 종류로 활용이 가능할 듯한데요. 첫 번째는 3D 기능을 갖춘 영화의 플레이입니다. 이건 뭐 DVD 등에서 3D 옵션을 켜면 되는 거겠지만 문제는 게임이군요.


3D 게임을 이 TV에 연결하여 실행하려면 완전 사양 높은 PC와 파브 깐느 450 그리고 3D 전용 안경이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에 홈씨어터까지 설치되어 있다면 이거 뭐 거실이 극장이나 놀이동산처럼 느껴질 수도 있겠습니다.


역시 문제는 돈이고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TV를 사면 일단 3D 기능을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는 PC용 소프트웨어와 게임 동영상, 체험판 3D 게임 등을 준다고 하고요. 저 누님이 쓰고 계신 3D 전용 안경은 별도로 구입해야 한답니다.

근데 저 3D 안경. 엠씨스퀘어 같지 않으세요? 쿨럭!!!

  • BlogIcon 박응용 2008.03.04 09:3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 뵙네요.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
    늘 아름다운 아가씨들을 볼 수 있어서 한RSS에 등록해서 항상 구독중인 애독자입니다. ㅎㅎ
    글들도 너무 좋네요.
    앞으론 자주자주 댓글도 달고 그러겠습니다.

    • BlogIcon 호랭이 2008.03.04 10:30

      으캬캬 제가 모를 리가 있나요.
      제가 급할때 연락드려서 도움 청한 후에
      어렵게 도와 주셨음에도 그 뒤에 모른채 하고 있는 덜덜덜
      ㅠ_ㅠ 제가 천당 가긴 힘들겠지요! ㅠ_ㅠ
      요즘 너무 정신 없이 살다보니 몹쓸짓 참 많이 하면서 삽니다.
      아무튼 이렇게라도 연락이 다을 수 있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 BlogIcon 지환태 2008.03.04 16:31 신고

    역시 돈이 웬수;;
    일단 이 조선컴부터........

  • REN 2008.03.04 17:59

    정말 저걸로 게임하면 완전 좋을거 같은데요!! 대신 전기세는 지못미...
    안경은 좀.. 엠씨스퀘어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