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김연아폰 드디어 출시!!! 연아의 햅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가 나아를 알아보고!!! 호랭이의 양력 생일(5월 25일)을 기념하여

연아폰(연아의 햅틱, SCH-W770, SPH-W7700, W7750)을 출시했습니다.

연아의 햅틱은 트리플 악셀 기능은 기본!!! 일리가 없자나!!! =_=+

연아의 햅틱은 슬림한 미니 디자인에 블로그처럼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다이어리 기능을 탑재한 풀터치스크린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기능을 '마이 다이어리'라고 부르는 모양인데요.

스케줄 관리에 사용하는 투데이 기능과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일기장, 맛집이나 영화 정보 등 유용한 정보들을 저장하는 기록장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휴대폰만 가지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일상과 정보를 기록할 수 있게 되는 거지요!(업무용은 아니군요!!!)

또, 세 가지 배경화면 테마와 다양한 글씨체, 스티커, 사진 등으로 블로그처럼 자신의 개성을 한껏 뽐낼 수 있는 김연아폰은 욕심쟁이 우후훗!!!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또 한가지 아주 재미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휴대폰이 '나아를 알아보고' 얼굴과의 거리에 따라 자동으로 터치 잠금과 해제가 통화 중 얼굴과의 터치로 인한 문제를 해소함은 물론

통화 중 문자나 ARS 번호 입력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와 지상파 DMB를 기본으로 갖췄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하는 만큼 SOS 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우리 연아양에게는 꼭 필요한 기능이겠죠!!!

스노우화이트와 스위트 핑크, 노블블랙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김연아폰 출시 가격은 60만원대입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6월말부터 '연아의 햅틱' 구매자 대상의 '연아 패턴' 배터리 커버 제공 및 위젯, 배경화면, 음원벨 등 다양한 '연아 UI'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 이때쯤 다양한 할인 행사도 하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니 막막 사고 싶더라도 6월 말까지 기다려 보는 쎈쑤를 발휘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