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랭이 사는 이야기

여름 바캉스용 캠핑카도 인터파크에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포스트 제목이 완전 광고 문구 같은데요!!!

인터파크가 풀옵션을 장착한 캠핑카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소식인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캠핑카 렌탈료가 비수기 20만원대 초반, 성수기 33만원이고요.

렌탈하는 캠핑카는 7인승 경유차량이고요.

보도자료에는 침대가 둘로 나눠져 있어서 두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고 써(있지만, 아 이건 작업용이고 밤에는 한 침대를 쓰지 않을까 라고 읽고)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뭔 두 가족이 캠핑카 하나로 놀러간답니까. =_=;

나원참...

아무튼 내비게이션과 냉장고, 위성방송을 볼 수 있는 TV와 노래방기기, 전자레인지, 욕실 등이 있어 한 가족이나 커플이 캠핑용으로 사용하기엔 딱 좋을 듯합니다.

자전거 두 대를 장착할 수 있는 거치대도 있고, 모기가 들어오지 말라고 선루프에도 모기장을 달아두는 센스를 발휘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용가격은 앞서 요약 해 드린 것처럼 24시간을 기준으로 평일 21만원/ 주말 25만원/ 성수기(7,8,12월) 33만원/ 산머루농원 체험 패키지 25만원입니다.

이 산머루 농원 체험 페키지라는 건 감악산 산머루농원에서 머루밭을 산책하고 머루주 와인 공장 견학, 천연 비누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 패키지인데요...

애들 데리고 한번 다녀와 보고 싶은데 벌써 6월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그리고 역시 인터파크답게 연인들을 위한 놀라운 쎈쓰를 발휘한 렌탈 서비스도 있습니다.

바로 연인 이벤트 패키지인데요. 평일 야간 12시간(11만5,000원)이나 주간 9시간(10만5,000원)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이고, 이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와인 1 병을 써~비스로 받게 된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