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마감임박, 삼성캠코더 ‘SMX-C14’ 체험단 모집

아이고 이거 보도자료를 오늘 봤는데!!!

응모 기간이 오늘까지네요 =_=;

아무튼 관심 있는 분들 아직 시간이 좀 있으니 응모해 보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의 추억, 삼성 캠코더 SMX-C14로 쉽고 빠르게 유튜브에서 보자!”

삼성캠코더 브랜드 커뮤니티는 여름의 필수 아이템인 삼성전자 SMX-C14와 여름 휴가를 만끽할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총 10명으로 구성 될 체험단은 7월 20일부터 8월 23일까지 5주간 여름의 추억을 SMX-C14로 영상과 사진으로 생생하게 기록할 기회가 주어지며, 체험 미션을 완료할 경우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삼성캠코더 브랜드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amsunguccca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6월 출시한 삼성전자의 UCC형 캠코더 SMX-C14는 여름 바캉스 휴가철을 맞아 추억을 생생하게 저장하고 나누고 싶은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휴가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무더운 여름 여행에 무겁고 비싸기만 한 캠코더로 여행의 동반자로 삼기에는 힘겨운 존재가 되기 십상이다. 그런 의미에서 SMX-C14는 슬림하고 가벼워 휴대성이 강조된 캠코더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는 160분의 긴 영상 촬영 시간과 고해상도 사진 촬영의 편리한 기능성은 여름 여행의 동반자로 부족함이 없다.

SMX-C14 캠코더만 있다면 쉽고 빠르게 추억의 영상을 공유 할수도 있다. 내장된 편집 프로그램으로 쉽게 편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버튼 클릭 한번에 유투브나 플리커에 바로 업로드하여 저장할 수 있어 손쉽게 여행의 동반자들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크리스탈 로즈캠’이라는 컨셉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여행지에서도 나만의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을 만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