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아이폰, 아이팟터치 사용자 공짜로 SMS 보내는 방법!!! 파란 FreeSMS

야후가 그렇듯...

파란또한 여러분의 관심 밖에 있지만 참으로 재미있고 다양한 시도들을 끊임없이 하고 있습니다.

http://flytgr.tistory.com/345

다만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 주지 않는 탓에 그 재미있고 다양한 시도들이 꽃을 피워보기도 전에 시들어 버리고 마는 것이죠.

님하 관심 좀!!! 굽슨굽슨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다면 이번 시도는 어떨까요?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이 100% 완전 공짜로 문자를 보낼 수 있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라면?

네 그렇습니다.

이번엔 파란이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에서 무료로 문자 메시지를 마구마구 보낼 수 있는 Free SMS 라는 이름의 애플리케이션을 발표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앱스토어를 통해서 받을 수도 있고요.

http://app.paran.com/sms/info.jsp 요기에서 [Paran Free SMS 설치하기]를 클릭해서 설치하셔도 됩니다.

단, 한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파란 이메일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 파란 이메일로 접속해서 문자를 보내는 형태로 사용하는 듯하고요.

동시에 다섯 명에게 SMS를 보낼 수 있는 기능과,
최근 보낸 문자 편집 & 재전송 기능
아이폰이나 아이팟 터치 자체의 주소록 연동 기능
입력 내용 한 번에 지우기
최근 보낸 번호 선택 등의 편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아 역시 아이폰으로 바꿔야 하는 건가...

아 추가 설명이 있습니다.

파란 홍보 담당자를 통해 확인해 보니 파란 FreeSMS를 이용해서 보낼 수 있는 무료 문자의 개수가 제한이 있네요.

FreeSMS는 기존에 파란에서 인터넷 사용자들에게 서비스하고 있는 무료 문자 서비스(PC 전용)를 아이폰과 아이팟 터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고요.

그래서 앞서 설명 드린 것처럼 파란 메일 계정이 꼭 필요하고
메일 사용량에 따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MS의 월간 개수가 30~300 개로 차등 지급됩니다.

전체 SMS의 사용량은 PC와 단말기 통합 개수입니다.

예를들어, 한 달간 100개를 보낼 수 있는 분이  PC에서 50개를 이미 사용했다면 아이폰이나 아이팟에서는 남은 50개만 사용할 수  있는 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