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 이야기

아이팟터치 이제 초등영어교육에도 활용된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6. 2. 09:15

초등영어교육에 아이팟터치를 활용하는 프로그램이 만들어져 운영된다는 소식이 있어 옮겨봅니다.

요즘 처리할 일이 좀 많은 탓에

보도자료를 그대로 카피해서 올리니 양해 바랍니다.

아... 이제 닌텐도 DS에 이어 아이들이 아이팟터치까지 사달라고 할 판이군요 =_=;;;;;


애플사의 아이팟터치가 초등학교 영어전용교실의 교육기자재로 공급될 예정이다.

포비커(대표 고종옥)는 아이팟터치를 이용한 초등학교 영어전용교실 소프트웨어인 '상황영어교실'을 지난달 29일 개발완료하여 초등학교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상황영어교실은 교사가 아이팟터치로 100여가지 상황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학생들은 컴퓨터 화면을 통해 해당 상황의 에니메이션을 보면서 영어를 학습하는 방식이다.

고종옥 대표는 "기존의 카세트테이프를 단순하게 재생하는 방식이 아니라, 아이팟터치를 이용해 교사가 실시간으로 대화의 상황을 변경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창의적인 대화를 유도하고 학습 몰입감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통은 교육콘텐츠 기업인 와우엠지가 담당하게 되며, 시판은 6월초 시작될 전망이다.
포비커 소개: (주)포비커는 국내외 다양한 스마트폰 모바일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 유명 모바일 OS 플랫폼인 Google Android, iPhone/iPod touch 의 RFID 위치기반 솔루션,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모바일 관광안내 서비스, 초등학교 영어전용교실 모바일 솔루션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출처: 포비커
홈페이지: http://www.fobk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