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분류 전체.. (1308)
마이크로소.. (132)
민수네 가족 (17)
호랭이 사.. (141)
열이아빠의.. (7)
PlayPhone (98)
NetworkON (1)
ratharn의.. (10)
큐브 해법 (10)
사람들 (6)
개발 이야기 (94)
아이티 이.. (539)
영어 이야기 (2)
좋은책 이.. (8)
대기중인.. (1)
발명 이야기 (2)
건강하게.. (15)
블로그  LG전자  마소  호랭이  마이크로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삼성전자  개발자  구글  아이폰 
 free offers
└>free offers
 online pharma..
└>online pharma..
 Go here
└>Go here
 visit my webp..
└>visit my webp..
 Go Source
└>Go Source
«   2021/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ITViewpoint
+ 도이모이
+ with okgosu
+ 학주니닷컴
+ 열이아빠의 R⋯
+ Gsong.s Blog
+ 비주얼스튜디⋯
+ 광파리의 글⋯
+ LovedWeb
+ 블루오션의⋯
+ 울지 않는 벌새
+ PC 지존
+ 디지털통
+ 아크비스타
+ 고독한 프로⋯
+ Total : 2,100,735
+ Today : 4
+ Yesterday : 11
  

 

 

 

윈도우7 관련 기업이 검토해야할 5가지 핵심사안
+   [아이티 이야기]   |  2009. 10. 16. 09:45  


오늘 아침에 가트너에서 배포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대부분 기업들에게 있어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최신 운영시스템(OS) 윈도우7로의 마이그레이션은 선택의 여지가 없는 불가피한 일이다. 세계 최고의 정보 기술 리서치 자문기업인 가트너(Gartner, Inc.) 금일 윈도우7 시장에 출시되는 시점에 맞추어 기업에서 검토해야 5가지 핵심 사안을 발표했다.

 

오는 10 22 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적으로 윈도우7 출시할 예정이다. 분석가들은 윈도우7 비스타(Vista) 상당히 개선한 것이기는 하지만, 아키텍처를 대폭 변경한 발표는 아니라고 지적하고 있다. 윈도우7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비스타에 적용한 근본적인 변화를 기반으로 구축되었기 때문에 같은 지적이 나오고 있지만, 윈도우7에는 비스타에 적용되지 않은 주요 기능이 반영되어 있어 조직의 배치 역량을 향상하는데 도움이 것으로 보인다.

 

가트너 부사장 수석 분석가인 마이클 실버(Michael Silver)윈도우7 메모리 관리가 개선되었기 때문에 비슷하거나 조금 낮은 사양으로도 비스타를 사용할 때에 비해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윈도우 7에는 기타 기업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계속해서 모멘텀을 갖고 비스타에서 발견된 문제를 종결하기 위해서는 윈도우7 좋은 출발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밝혔다.

 

가트너 분석가들은 기업의 윈도우7마이그레이션이 거의 불가피한 일이기는 하지만, 이번 윈도우7 출시로 PC판매가 즉각적으로 상당량 증가할 것으로는 기대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가트너의 경영 담당 부사장인 찰스 스멀더스(Charles Smulders)윈도우7 발표로 소비자 중소기업의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관심이 늘어날 것이다. 하지만 기업의 수요는 2010 말이나 되어야 모멘텀을 얻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0 윈도우 최종 수요를 결정하는데 PC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주기 지연과 경기가 같이 중요한 역할을 하게 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기업이 윈도우7 마이그레이션을 이행하기 전에 고려해야 5가지 사안이다.

 

2012 말까지 윈도우 XP 사용 종료를 완료하도록 계획하라마이크로소프트는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20144월까지 윈도우 XP 지원할 예정이다. 그러나, 과거 경험상 ISV(Independent Software Vendors) 일정보다 훨씬 일찍 테스트를 중단할 것이다. 가트너 연구 부사장인 스티브 클라인한스(Steve Kleynhans)  “주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를 새로 발표하려면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XP 지원 중단 일정보다 훨씬 앞서 윈도우7 사용해야 이라면서 “2012 말까지 윈도우 XP 사용을 모두 종료하게 되면 기업에서는 이러한 주요 문제 발생 가능성을 피할 있다 말했다.  

 

지금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에 착수하라일반 기업의 경우 신규 클라이언트 OS 배치를 시작하기 전에 대기, 테스트, 계획 등의 작업을 하는데 12-18개월의 시간이 소요된다. 준비할 작업이 많고, 시작이 지연되면, 결과적으로 비용이 늘어나게 된다.

 

윈도우7 SP1 테스트 배치를 기다리지 말라많은 기업에서 SP1 출하되어 신규 클라이언트 OS 테스트 배치 작업이 시작 때까지 기다릴 계획이라고 한다. 가트너 분석가들은 지금 (비스타를 건너뛴 기업은 특히) 작업을 시작하고 SP1 실제로 출시되기 전에 전환 계획을 세울 것을 제안한다.

 

윈도우7 건너뛰지 말라가트너는 윈도우7 윈도우 비스타기본 공사(plumbing)” 릴리스가 실현한 아키텍처 변경을 기반으로 그것을다듬는(polishing)” 릴리스라고 분류한다. 가트너 분석가들은 이러한 종류의 릴리스는 절대로 건너 뛰어서는 된다고 보고 있다. “윈도우2000 마이그레이션을 건너 뛰고XP 출시를 기다린 기업들이 사이 문제를 겪기도 했으나, 윈도우2000 채택하고, 비스타를 기다리면서 윈도우 XP 건너 뛰려고 했던 기업들은 훨씬 많은 문제를 겪어야만 했다 실버 부사장은 덧붙였다.

 

조심스럽게 예산을 책정하라마이그레이션 비용은 상당한 편차를 보인다 가트너의 모델에 따르면, 기업의 접근방식에 따라 윈도우 비스타에서 윈도우7 이행하는 사용자 명당 마이그레이션 비용은 적게는 $1,035달러에서 많게는 $1,930달러까지 것이라고 한다.

 

가트너의 윈도우7특별 보고서는 가트너가 실시한 윈도우7관련 최신 연구 내용을 담고 있으며, 윈도우7 마이그레이션 시기 예상 비용 등과 같은 이슈를 분석하고 있다. 윈도우7특별 보고서 섹션에는 윈도우7 가트너의 논평을 담은 비디오로 구성된 가트너 웨비나 링크도 포함되어 있다. 가트너 윈도우7 특별 보고서 사이트는 가트너 웹사이트(www.gartner.com/windows7)에서 확인할 있다.

 

또한, 실버 부사장은 가트너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watch?v=We1bQm_Vy5M) 통해 윈도우7 대한 보다 상세한 분석을 제공하고 있다. https://www.youtube.com/user/Gartnervideo 방문하면 밖의 가트너 비디오를 확인할 있다.

 

윈도우7 기타 클라이언트 컴퓨팅 이슈와 관련된 보다 상세한 분석이 오는 10 18-22일에 미국 플로리다 올랜드에서 열릴 가트너 심포지엄(Gartner Symposium)/ITxpo에서 논의 예정이다. 가트너 심포지엄/ITxpo 업계 최대 규모이자 가장 중요한 CIO 수석 IT 중역 연례 행사이다. 행사는 세계 최고 IT 연구 자문 기관의 주요 인사들의 독립적이고 객관적인 코멘트를 제공하고, 핵심 기술 공급업체의 최신 솔루션을 만나볼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해마다 개최되는 가트너 심포지엄/ITxpo행사는 참석자들이 연간 계획을 세우는데 주요한 역할을 한다. 참석자들은 가트너 심포지엄/ITxpo 통해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 운영 효율을 개선하는데 어떻게 IT 이용할 있을 해답을 찾는다.  





     , , , , , , , , , ,
     0   

아이디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이전 | 1 | ··· | 323 | 324 | 325 | 326 | 327 | 328 | 329 | 330 | 331 | ··· | 1308 | 다음>>

열이아빠'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