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이싱모델과 함께 데이트를... 오아림, 나영, 유아라

ㅎ.ㅎ 그러고보니 모터쇼나 전시회를 못 간지도 참 오래 됐군요.

모터쇼 시즌만 되면 각종 신차들과 함게 화제가 되는 게 바로 레이싱모델들의 이야기인데요.

사실, 모터쇼나 전시회 등에 여성 모델들이 참여하게 되는 이유는 심리학이나 마케팅과 관련된 여러 이유가 있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뭐 어쨋거나 남자들에겐 가장 비싼 장난감이기에 관심이 많을 수밖에 없는 자동차와 또 뭐 당연히 관심이 많을 수밖에 없는 레이싱 모델은 이제 실과 바늘 같은 관계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레이싱 모델 좋아하는 분들에겐 괜찮은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엔크린닷컴에 세 명의 인기 레이싱모델이 팬카페를 오픈하면서 오픈 기념으로 이 모델들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아림, 나영, 유아라(오아림 말고는 처음 들어보는 이름들이군요) 세 명 중 한 명과 데이트 할 수 있는 기회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시도해 봐도 좋을 듯합니다.

다음은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

남성들에게 있어 자동차와 함께 레이싱모델은 선망의 대상이다. 레이싱경기장뿐만 아니라 각종 전시장에서 활약하는 그녀의 모습에 반하지 않을 남성들이 있을까? 이러한 레이싱모델과 함께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동차 생활 포털 사이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에서는 레이싱모델 팬클럽 런칭을 기념하여, 엔크린닷컴에 공식팬클럽을 오픈하는 레이싱모델 오아림, 나영, 유아라 중의 한 명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3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 이벤트는 세 명의 인기 레이싱모델 중에 함께 데이트를 하고 싶은 레이싱모델을 선택하면, 그 투표수를 집계하여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레이싱모델과 투표한 네티즌 중에 추첨을 통해 3명을 뽑아 함께 데이트할 기회를 준다. 레이싱모델 오아림, 나영, 유아라는 각각 케잌만들기, 놀이공원, 자전거타기 등의 테마 데이트 아이템을 가지고 네티즌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데이트를 기다리고 있는 오아림, 나영, 유아라는 데뷔시기는 각각 다르지만 최근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통해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기 레이싱모델로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한 팬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새로운 레이싱모델 팬 문화를 만들어 보자는 제안에 엔크린닷컴에 팬클럽을 새로 개설하게 된 것으로, 엔크린닷컴에서 운영하는 레이싱모델 팬클럽에서는 정기적인 무료출사와 팬미팅 등 팬들과 거리감을 좀 더 좁힐 수 있는 기회를 많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