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왕사신기, 일본에서 만화책으로 만나요.

MBC 특별기획으로 방송되고 있는 태왕사신기가 일본에서 만화로 연재될 계획이라고 하네요.

잠은 오고 할 일은 많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보도자료 복사하여 붙여넣기 신공으로 얍!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09월17일-- 9월 10일 스페셜 방송을 시작으로 3회까지 방영된 MBC특별기획[태왕사신기] (연출 김종학,윤상호/ 극본 송지나,박경수/제작 (유)티에스지 프로덕션 문화산업 전문회사)는 연일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가히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특히, 영화를 능가하는 영상과 스케일 그리고 가장 광활한 영토를 호령했던 역사적 사실을 토대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 특수효과는 판타지 서사 드라마의 새장을 열어가며 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더욱이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여러 나라에서 방영될 [태왕사신기]의 열풍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국내 방영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일본에서는 방영에 앞서 「태왕사신기」만화 연재를 기획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판타지 서사 드라마「태왕사신기」의 일본 출판 발행자인 코단샤에서는, 기자간담회를 통해 「TOKYO★1주간」「KANSAI1주간」의 두 매체에서 창간 10주년 기념 기획으로서 9월 25일 발매호부터 만화가의 거장 이케다 리요코 작가에 의한 [태왕사신기] 만화 연재를 개시한다고 발표하며, [태왕사신기] 의 주인공인 환웅, 담덕, 기하의 스케치를 선보여 앞으로 전개될 [태왕사신기]만화에 더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태왕사신기] 만화의 이케다 리요코 작가는 「베르사이유의 장미」「올훼스의 창」등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 유럽등 각국에도 많은팬을 확보하고 있는 작가로 시대의 역사와 멜로라인이 함께하는 대작등을 발표해 왔다. 이번 연재는 한국의 역사물을 소재로 한 첫 작품으로서 지금까지의 작품 세계가 확대될 것을 기대하며, 수많은 팬들역시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드라마의 새장을 열고 있는 [태왕사신기] 한반도를 뜨겁게 달구다

첫 방송부터 이렇게 많은 화제를 몰고 오는 드라마가 또 있을까? 스페셜 방송부터 시작한 [태왕사신기]에 대한 찬사와 감탄은 한반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드라마에 출현하는 배우들은 물론 모든 요소들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가 하면 셀 수 없이 많은 소감들이 온라인을 가득 메우고 있다. 이는 김종학, 윤상호 감독과 송지나, 박경수 작가를 비롯하여 배용준, 문소리, 이지아 등 호화 캐스팅과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등을 작곡한 히사이시 조의 OST 참여, 동방신기가 주제곡을 부르는 등 최고가 모여 만들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과연, 이 드라마가 어떤 신화를 만들어 갈지 모두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에서 9월 11일(화)-13일(목)에 1-3부가 방송되었으며, 4부 이후는 19일(수)부터 매주 수·목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출처 : 티에스지프로덕션문화산업전문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