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Phone

SKT 'T스토어' 가입자 50만 돌파!

SKT가 T스토어 가입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특히 출시 3개월 만에 가입자 20만 명을 기록한 이후 최근 일일 평균 6,000명 이상 증가하는 등 가파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는 설명입니다.

이 결과에 대해 SKT측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스마트폰의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현시점에서 흥미롭고 유익한 신규 유․무료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 것은 물론 데이터 통화료 무료 이벤트 등으로 소비자들의 요금 부담을 경감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T스토어 이용 활성화를 위해 ‘T스토어 데이터 통화료 무료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연장 실시한다고 하네요.

이 기간동안 가입한 회원은 T스토어 콘텐츠 다운로드시 발생되는 데이터 통화료도 '무료'!!

무선 인터넷 T스토어에서 콘텐츠 검색 등의 요금도 '무료'!!!

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SKT는 더불어 현재까지 T스토어 등록 콘텐츠 수는 3만 2,000여 개, 누적 다운로드 수는 약 280만 건, 콘텐츠 판매 회원 수는 9,000여 명에 이른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현재 T스토어의 50만 회원 중 스마트폰 이용자가 19만 명으로, 38%, 일반폰 이용자가 31만 명으로 62%라고 하는데요, 2개월 전 T스토어 전체 회원 중 스마트폰 이용자 비율이 4.6% 수준이었던 점을 감안할 때 최근 스마트폰 보급이 확산되면서 T스토어 가입이 크게 증가했으며, 스마트폰 고객의 상당수가 T스토어와 같은 모바일 오픈 마켓의 콘텐츠 이용 니즈 때문에 스마트폰을 구입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1월말까지 스마트폰 가입자는 인당 약 9건의 콘텐츠를 다운로드했고, 일반폰 가입자는 인당 약 6건을 다운로드해 스마트폰 이용자가 일반폰 이용자에 비해 T스토어 콘텐츠 이용 빈도가 약 50%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하네요.

여기서 정말 중요한 소식!!!!!!!!!!!

SKT는 T스토어 가입자 50만 돌파를 기념해 오는 2월 20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T스토어 슈퍼 콘서트 <The Blast(더 블래스트)>’도 개최한다는 소식!!! T스토어 사이트(www.tstore.co.kr)에서 회원 가입을 하고 티켓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네요. 2월 11일까지 신청해야 하니 서두르세요~~~

이 콘서트에는 소녀시대, 브라운 아이드 걸스, 이승기, 샤이니, 2AM, 엠블랙 등이 온다고 하는데요.

좀 끌리시나요~? 저는 뭐...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