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Phone

즉석 합성 애플리케이션, Photo Funia

밋밋한 사진을 싫다?

그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PhotoFunia>.

사진을 바로 찍어서, 혹은 저장돼 있는 사진으로 바로 합성할 수 있는 재미난 녀석이다.



<Photo Funia>는 위의 이미지처럼 다양한 기본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어요.

그 수를 세는 것은 좀 힘드니 패스~~~~~

저는 저기서 <Cash>라는 것을 선택해 볼게요.

불과 몇 년전까지만 해도 없었는데, 오늘 보니까 새로 생겼네요ㅎㅎ


이렇게. 역시나 사진을 바로 찍을 수도 있고, 저장돼 있는 사진을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저는 여기서도 원래의 사진을 사용할게요ㅋㅋ


제가 선택한 저 모양은 얼굴을 인식하는 것이기 때문에 하성이 되기까지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하지만 저렇게 완성!!!!!!!!!!



이번에는 얼굴 인식이 안되는 것으로 다시 해 볼게요~


꽃 사이에 놓여있는 사진. 이미지네요.


이 이미지 작업은 조금 전의 얼굴인식 이미지에 비해 처리 시간이 짧아요.


이렇게 완성됐어요.

종류가 참 다양해서 저도 아직 다 해보지는 못했답니다.


여기서 또 하나!!!

이 애플리케이션은 원래 pc용으로 있던 거더라고요.

아이폰이 없는 분들도 이런 효과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선 기자(initssun@gmail.com) | IT 전문 잡지 <마이크로소프트웨어>와 신개념 스마트폰 전문 웹진 <플레이폰>의 기자이며, 개인 블로그(http://init.egloos.com)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IT 업계에서 보기 드문(?) 여기자로, 어딜 가나 사랑받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여러분에게 생생하고 발빠른 스마트폰 뉴스를 전해드리기 위해 발에 땀이 나도록 혹은 엉덩이에 땀띠가 나도록 고군분투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