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싸이언 vs 애니콜의 새로운 이미지 마케팅 대결

거의 비슷한 시간에 LG 싸이언과 삼성 애니콜의 이미지 강화 마케팅 보도자료가 올라왔네요.

LG전자는 이미지 마케팅을 위해 5년간 100억원의 예산을 들여 비보이 대회 개최와 팀 후원, 신예 발굴 등 다각적인 비보이 후원 활동을 펼친다는 자료고요.

삼성전자는 애니콜의 새로운 슬로건인 'Talk Play Love'를 널리 알리기 위해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일반인을 대상으로 이벤트 행사를 펼친다는 자료입니다.

뭐 휴대폰 광고와 이벤트야 언제나 화려하고 모든 사람에게 친근하지만, 두 회사가 비슷한 시기에 이벤트를 한다기에 적어봅니다. 춤 좋아하는 분은 LG, 주말에 영화 관람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애니콜 이벤트에 참여하면 되겠군요.

LG전자, 싸이언 비보이 챔피언십 2007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전자는 싸이언의 이미지 마케팅의 첫 번째 행사로 10월 6일부터 국내 비보이 팀을 육성하기 위한 ‘싸이언 비보이 챔피언십 2007’ (CYON B Boy Championship 2007)을 개최합니다.

참가 신청은 각 지역 예선 개최일 2일전까지 대회 홈페이지(www.cyonbboy.c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예선에서 선발된 8개 팀이 11월 10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최고를 뽑는 경합을 벌이게 됩니다.

이 대회의 우승팀에게는 1천만 원 등 총 3,5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걸려 있습니다.

특히, 우승팀 외에 장래가 촉망되는 루키팀을 별도로 선발하여, 1년간 싸이언의 공식 후원을 받는 ‘싸이언 비보이 팀’으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삼성전자, 일반인 대상 경품 이벤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의 이벤트는 'TPL(Talk Play Love) 주사위 게임', 'TPL 뽑기 게임', 'TPL 큐브 게임'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형식의 이벤트입니다.

코엑스를 방문한 고객 누구나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큐브 모양의TPL 탁상시계, TPL 휴대폰 고리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10월 22일까지 열린다고 하니 주말에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러 가신다면 한번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한편, 삼성전자는 최근 '진심을 더 나누고, 인생을 더 즐기고, 사랑을 더 전하라'는 의미의 'Talk Play Love 애니콜'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도입하여 TV 광고를 포함한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