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일

어 오늘 진짜 생일이다. ㅎ.ㅎ

일찌감치 마감을 끝낸 덕분에 오늘은 집에서 오랜만에 한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도 좋지만

아침부터 생일을 느낄 수 있게 하는 이벤트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그 시작은 늦잠 좀 자보려던 호랭이에게 아침 일찍 걸려온 전화다.

케익 배달이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침 일찍 배달된 케익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양도 예쁘다



















생각지도 못했던 선물 덕분에 아침은 강아지들과 함께 아침부터 케잌으로 시작하게 되었다.

초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는데 강아지들이 다 꼽아버리는 바람에 호랭이는 졸지에 예순살이 되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랭이는 예순살?




























케잌은 에이콘 출판사에서 보내 주셨다.
좋은 분들이 많은 출판사다.
(케잌 때문이 아니라 진짜 좋은 출판사다. ㅎ.ㅎ)
아침 일찍 호랭이와 강아지들에게 좋은 선물을 해 주신 에이콘 직원분들께 감사. ^-^*

이런 생각을 해 보았다.
생일이란 뭐 그리 축하받을 일은 아닐지도 모른다.
이 험하고 치열한 세상에 내던져 진 것이 뭐 그리 축하받을 일이겠는가 말이다.
그런데, 일년의 하루 정도는 내가 주위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는 날로는 생일이 의미 있는 일일지도 모르겠다.
오늘 저녁에는 호랭이 낳는다고 고생하신 어머니 맛난 저녁이라도 대접해야겠다.
바쁜 우리 엄뉘 스케줄이 하락하신다면. ㅎ.ㅎ

----------------------------------------------------

케잌을 먹고 치우는 데 문자가 왔다.
국회의원 ???님이라며...
요즘 국회의원들은 생일 축하 문자도 보내 주나보다.
선거가 얼마 안 남았나?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