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썬, 썬스타 10기 모집

한국썬마이크로시스템즈한국썬에서 6개월간 연수를 받으며 실제 업무 훈련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대학(원)생 대상 기업연수 프로그램인 ‘썬스타(SunStar) 프로그램’ 10기를 모집한다고.
 
'썬스타 프로그램(SunStar Program)'은 연수 기회와 1:1 멘토링 시스템을 통한 실무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진로에 대한 커리어 패스(Career Path)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서 그 동안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250여명의 썬스타를 배출해 왔으며 배출된 썬스타들은 99%의 취업율을 보이고 있다.
 
썬스타 연수생은 선진화된 iWork(Flexible Office) 및 하이테크 기반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6개월 동안 실제 업무 패턴과 같은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한국썬이 자체 개발한 핵심역량 별 썬스타 개발 트레이닝(SunStar Development Training, SDT)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업무 처리, 수행 능력, 핵심 역량 등을 향상 시키기 위한 체계적인 교육을 받게 된다.
 
아울러 썬스타 연수생은 연수기간 동안 썬 사내 동호회 활동 및 경력 추천제, 취업 준비 교육 및 취업 가이드 북 등의 체계적인 취업 전략도 지원 받게 된다. 또한 전국에 위치한 주요 54개 대학에서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으며, 이후 썬 신입 사원 입사시 썬스타 프로그램 수료자는 입사 가산점을 부여 받는다. 현재 마케팅, 인사, 영업 등 각 분야에서 썬스타 출신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이번에 선발하는 10기 '썬스타 프로그램'의 지원 접수는 오는 1월 21일까지 한국썬 썬스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받고 있으며, 세일즈 전략 기획, 기술, 영업 지원, 인사 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선택 지원 할 수 있다. 전국 대학교(원) 재학생, 졸업생, 휴학생 및 진취적이고 글로벌 마인드를 갖춘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