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디자인까지 선택할 수 있는 노트북, 인스피론1525

델이 재미있는 노트북을 내놓았습니다. 15.4인치 모델이라서 들고다닐 용도 보다는 책상위에 두고 사용하는 용도로 쓰기에 더 맞을 듯한 이 노트북의 가장 큰 특징은 세가지입니다.

첫번째 특징은 디자인을 내맘대로 고를 수 있다는 겁니다. 뭐 그렇다고 "노트북을 하트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라고나 '세모로 만들어 달라"는 등의 터무니 없는 억지는 부리지 말아주세요.

이 제품은 화이트, 블랙, 레드, 블루, 옐로우, 핑크, 에스프레소, 라임그린의 총 여덟가지 색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불어 스트라이프와 꽃무늬, 구름모양과 사각형 모양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노트북 뚜껑에 디자인할 수 있는 것이지요. 잘만하면 디자인 튜닝이 따로 없는 노트북이라는 얘기지요.

샘플 사진을 보실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 번째 특징은 쓸만한 스펙입니다. 사실 요즘 나오는 PC나 노트북들 사양이 너무 높습니다. 높아서 아주 그냥 남아돌죠. 인스피론 1525의 기본사양(제품번호 R540113)은 T2310 CPU와 512메모리, 160G 하드, DVDRW, 비스타 베이직, 인텔 3945 무선을 지원하며 6셀 배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특징은 가격인데요. 현재 제품 출시 기념으로 메모리를 1GB 업그레이드 해 주는 행사와 함께, 온라인에서 구매할 경우 3만원 할인하여 649,000원(부가세 별도)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겁니다.

작년에 74만원 주고 중국산 노트북 샀다가 삽질한 아픔이 쓰나미처럼 다시 몰려오는 군요. OTL

델 노트북답게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사양도 다양하니 책상에 모셔두고 사용할 노트북을 찾고 계시다면 한번 살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