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리운전 기사로 연예인을 부를 수 있다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리운전 자주 부르시나요?


만약 대리운전 기사로 연예인을 부를 수 있다면 누구를 부르고 싶으신가요?


큐필드라는 무선통신제조기업(아마 대리운전과 관련된 통신기기를 만드는 회사인 모양입니다)에서 ‘대리운전 기사로 부르고 싶은 연예인’ 설문조사를 했다는데요.


1위가 참 의외입니다. =_=;


20대에서 50대까지 6천여 명의 대리운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18.4%로 1위를 차지한 연예인은 ‘이효리’라고 하네요.


별로 운전을 잘 할 것같지도 않은데 왜 1위일까요? =_=;


이뻐서? 섹시해서?


그렇다고 하기엔 그 이후 순위를 받은 연예인들과 너무 거리가 멉니다.


2위는 8.9%로 이영자 였는데요. 이는 아마 케이블 방송에서 운전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덕분이라고 생각됩니다.


3위는 국민MC 유재석(6.1%), 다음부터는 순서대로 강호동(3.2%), 배용준(2.9%), 김제동(1.2%)입니다. 3위부터는 전부 남자에다가 친숙한 이미지(?)의 연예인들이네요.


허허 참나. 1위 이효리 =_=;


너무 다르지요? 소주 마시다가 고깃집에 붙어있는 이효리 포스터에 세뇌되어 다들 자신들도 모르게 ‘이효리’라고 대답한 것은 아닐까하는 생각도 되네요.


다음 설문조사 내용은 ‘대리운전기사로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었다는데요. 1위가 이수근 이수근(8.6%), 2위는 역시 이영자(6.1%), 3위 김제동(4.2%), 성동일(2.4%), 이계인(1.9%), 이정(1.4%), 조혜련(0.8%) 등의 순이었다네요.


재미난 대답 중에는 이명박 대통령 당선자와 이경숙 대통령직인수위원장의 이름이 있었다는데요. 요거 재미있는데요.


요즘 사극들 보면 임금들이 민심을 살피러 변장을 하고 나가기도 하던데요. 대통령이 대리운전 기사로 나오는 이벤트를 해 보는 것도 괜찮겠다 싶네요. ^-^*


자 여러분은 대리운전 기사로 원하는 연예인을 지명할 수 있다면 누구를 부르고 싶으세요?


저는 뭐 운전은 제가 해도 좋으니 요즘 드라마에서 열연하고 있는 ‘완소 허이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