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이벤트 | 제 1탄 너를 보여줘

예정대로 블로그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지난 금요일에는 처음으로 호랭이 블로그의 1일 페이지 뷰가 1천회를 넘었습니다.


토요일에는 5천회가 넘었지요.


어제는 다시 700대로 떨어졌지만 아무튼 블로그 오픈과 1천회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호랭이는 이 블로그에 어떤 분들이 오시는지 무지 궁금합니다.


댓글을 안 달아주시기 때문이죠. ㅎ.ㅎ


자 오늘부터 토요일 저녁 8시 30분까지 자신의 블로그에 있는 포스트 중


자신 혹은 자신의 블로그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다고 생각하는 글을


이 글에 트랙백으로 붙여주세요.


참여해 주신 분들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다음의 상품들을 드립니다.


자 그럼 상품은 뭘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협찬: 오피스튜터] 설명이 필요 없는 USB 메모리. 그것도 호랭이가 야동 복사할 때 쓰려고 꽁꽁 아껴뒀다는 전설이 전해지는 4GB의 대용량 메모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협찬: 썬마이크로시스템즈] 가위, 칼, 스태플러, 펀치, 칼. 요딴 것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꼭 필요할 때만 눈에 띄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완전 OTL이죠. 자 이런 경험 있으신 분들 이거 한번 써봐. 책상 서랍에 이거 하나 넣어두면 가위에서 칼, 연필깎이, 줄자, 손전등, 스태플러, 펀치 등등등 10여가지의 기능이 필요할 때마다 쏙쏙 튀어나온다는 거. 그치만, 필요한 걸 어떻게 꺼내는 지 모르면 낭패라는 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협찬: 어도비] 탁상시계 기능과 편지 오프너 기능이 통합된 제품입니다. CD기에 카드를 긁듯이 시계 아래에 있는 입 처럼 생긴 부분에 편지봉투를 긁어주기만 하면 편지봉투 입이 쫙쫙 열립니다.


ps. 열이아빠님이 추천하신 구글 큐브도 상품에 추가할 수 있도록 추진중입니다.
블로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