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술 좋아하세요??? 대한민국 주류박람회!!!

호랭이는 어제 MS에 들렀다가 먹은 술이 아직도 안 깨서 아주 죽어나고 있습니다요.

그런데 혹시 술 좋아하세요???

호랭이는 소주 두 잔 정도가 주량이라 그다지 좋아한다고 하긴 그렇지만...

애주가들에겐 꼭 들러봐야 할 전시회가 있어 적어봅니다.

지금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진행되고 있는 2008 대한민국 주류박람회 얘긴데요.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고 하고요...

호랭이가 언뜻 생각하기엔 주류 관련 업체가 너뎃개 밖에 떠오르지 않는데...

국내외 주류 업체 100여 곳이 참여한다고 하고 부스도 300개가 넘는다고 하네요!

그야말로 술이란 술은 다 모인다고 보면 될 테고요.

애주가들이라면 대낮부터 시음하느라 시간 가는 줄 모르는 행복한 시간이 될 수 있겠군요. ㅎㅎ

호랭이는 마감도 마감이고 대낮부터 얼굴 벌개져서 다니기 부끄러우니 패~쓰!!!

입장료가 5천원이라는데

술 값으로도 그 이상은 마실 수 있을 듯!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전시회 하면 모델 누님들이 빠질 수 없겠지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술 종류도 참 다양합니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텐더 쇼도 구경하고... 물론 쇼 중간이나 말미에 칵테일 시음도 하겠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연히 시음도 해야지요~!!! 이거 전시장에서 술시음하던 취객들이 서로 주먹다짐을 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거나 그러진 않겠지요. 설마...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주에 가무가 빠지면 안 되니 공연도 보면서 즐기시구요...

아 마감만 아니면 호랭이도 가보고 싶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