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어도비 vs 어도비

재미있는 와인을 한 병 선물 받았습니다.

지난 번 와인처럼 호랭이 이름이 새겨 있거나 한 건 아니지만

이번 와인도 이름과 관련이 있습니다. ㅎㅎ


어뜨케 대략 눈치 채셨는가요???

네 그렇습니다!

와인 이름이 어도비입니다. =_=;

게다가 마치 소프트웨어 기업인 어도비를 의식하기라도 한 듯이

라벨의 UI도 보통 와인처럼 네모 반듯 한 게 아니라

나름 신경써서 만든 듯 보이네요. ㅎㅎ


어뜨케 이 어도비 와인만의 Rich한 디자인이 느껴 지시는지???


이 건 뒤쪽에 붙어있는 라벨인데요.

뒷면의 라벨은 인쇄 상태가 앞장과 다릅니다.

인쇄 망점이 선명하게 보이시죠!!!

아마 뒷면의 라벨은 한국 수입업자가 제작해서 붙인 모양입니다.

칠레산 와인인 모양인데요.

칠레에서는 Adobe를 아도베라고 읽는 지

제품명이 '아도베 쉬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ㅎㅎ

네입어 검색창으로 검색해 보니 이름 정도는 검색이 되는데

그다지 잘 알려진 와인은 아닌 모양이고요.

수입업자가 어도비와 프로모션을 해 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