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 랭킹 위젯으로 블로그에 활력을...

먹고 사는 일에 바빠 블로그질을 멀리하는 사이에

티스토리도 많이 바뀌고 재미있는 위젯도 많이 생겼네요!!!

그 중에 가장 눈에 띈 건 블로그 랭킹 위젯입니다.

자기 블로그가 어느정도 순위인지 궁금한 건 어쩌면 당연한 일일지도 모릅니다.

특히 호랭이 같은 속물에겐 더욱 그렇죠! ㅋㅋㅋ

그래서 낼룸 달아봤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도 블로그 랭킹 위젯을 자신의 블로그에 달고 싶다면 다음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이왕 달 거라면 좀 일찍 다는 편이 좋을 듯합니다.

아직 이 위젯을 사용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보니 조금만 노력해도 꽤 높은 순위까지 올려볼 수 있으니

성취감 같은 것도 생기고 재미도 한결 더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보십쇼 호랭이 블로그에 달린 이 터무니 없는 순위를 ㅋㅋㅋ

하지만 아무리 사용자가 적다고 해도 1위를 노려보기엔 여전히 호랭이 블로그가 너무 허접하군요. OTL

티스토리 블로그에 블로그 순위 위젯 달기

- 호랭이블로그의 블로그 순위 위젯에 마우스 포인터를 올리면 표시되는 [버가기] 부분을 클릭합니다.


- 블로그 랭킹 위젯 설정 화면에서 자신의 블로그 종류(티스토리)와 블로그 이름, 주소 등을 입력한 후에 [퍼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때, 다음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 마지막으로 블로그의 관리자 페이지에서 [스킨]-[사이드바 설정]을 선택한 후에
   사이드바의 원하는 위치에 [블로그 랭킹 위젯]을 드래그 해다 넣습니다.

위젯 설정을 저장한 후에 블로그로 돌아오면 블로그 순위 위젯 설치 완료!!!

자 지금 이순간 당신 블로그의 순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