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아이팟터치 이제 초등영어교육에도 활용된다!!!

초등영어교육에 아이팟터치를 활용하는 프로그램이 만들어져 운영된다는 소식이 있어 옮겨봅니다.

요즘 처리할 일이 좀 많은 탓에

보도자료를 그대로 카피해서 올리니 양해 바랍니다.

아... 이제 닌텐도 DS에 이어 아이들이 아이팟터치까지 사달라고 할 판이군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플사의 아이팟터치가 초등학교 영어전용교실의 교육기자재로 공급될 예정이다.

포비커(대표 고종옥)는 아이팟터치를 이용한 초등학교 영어전용교실 소프트웨어인 '상황영어교실'을 지난달 29일 개발완료하여 초등학교에 공급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상황영어교실은 교사가 아이팟터치로 100여가지 상황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학생들은 컴퓨터 화면을 통해 해당 상황의 에니메이션을 보면서 영어를 학습하는 방식이다.

고종옥 대표는 "기존의 카세트테이프를 단순하게 재생하는 방식이 아니라, 아이팟터치를 이용해 교사가 실시간으로 대화의 상황을 변경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 창의적인 대화를 유도하고 학습 몰입감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통은 교육콘텐츠 기업인 와우엠지가 담당하게 되며, 시판은 6월초 시작될 전망이다.
포비커 소개: (주)포비커는 국내외 다양한 스마트폰 모바일 솔루션을 개발 제공하고 있으며, 해외 유명 모바일 OS 플랫폼인 Google Android, iPhone/iPod touch 의 RFID 위치기반 솔루션,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모바일 관광안내 서비스, 초등학교 영어전용교실 모바일 솔루션 등 다양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출처: 포비커
홈페이지: http://www.fobk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