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빅빔, 아이팟 인증 무선이어폰 ‘오페라 S5’ 출시

며칠 전에 빅빔이란 회사에서 아이팟용 무선 이어폰을 발표했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비싼데도 불구하고 해외에서만 선주문으로 8만대 넘게 판 제품이라니...

대체 얼마나 성능이 좋은지 궁금하긴 하군요.

그나저나 저 모델... 엄청 매력적인 분인데...

모델 촬영을 휴대폰으로 찍었나... 사진이 왜 이럴까요? OT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 최초로 애플 아이팟의 공식 인증을 받은 무선이어폰을 한국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IT전문기업 빅빔(대표 김태형)은 신형무선 이어폰 ‘오페라 S5’를 24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 대한민국 벤쳐기업인 디지파이(대표 박노영)를 통해 개발된 이 제품은 해외에서만 선주문으로 약 8만대가 팔려 화재를 모았던 제품이다.

‘오페라 S5’ 무선이어폰은 그 동안 전세계적인 히트 상품이었던 ‘아이팟’과 세계 휴대폰 시장판도를 바꾼 ‘아이폰’등에 모두 사용 가능한 공식 인증 제품으로 해외 유수경쟁사들을 제치고 한국의 중소기업이 애플사의 까다롭기로 유명한 인증을 통과한 것으로도 큰 성과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국내 벤처기업의 투혼의 산물로 1년에 걸친 개발 기간과 세계 최고급 음향전문가의 검수를 하는 등의 꾸준한 개선과 노력 통해 이뤄낸 결과이다..

‘오페라 S5’는 독자적인 무선 전송방식을 통해 일반적으로 알려진 ‘블루투스방식 이어폰’보다 월등히 뛰어난 CD급 음질을 제공하며 단말기기 하나로 4개의 이어폰을 사용가능하다. 저전력기술을 활용해 11시간이 넘는 긴 사용시간을 갖춘 것과 ‘아이팟’등의 기기를 손대지 않고도 이어폰으로 재생, 일시정지, 다음곡 선택, 음량조절 할 수 있다는 것도 ‘오페라 S5’의 특징이다.

소비자 가격은 178,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빅빔 홈페이지나 02)714-139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