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이야기

안철수연구소가 연구개발 인력 공개 채용을 시작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철수연구소에서 R&D에서 근부할 연구개발인력 20-30명을 공개채용한다는 소식입니다.

원서 접수는 안철수연구소 홈페이지 채용 사이트에서 내일부터 10월 11일까지 접수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첨부하니 참고 하세요.

글로벌 정보보안기업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는 미래 핵심 성장동력 확보는 물론, 국가적인 일자리 창출 차원에서 연구개발(R&D) 부문의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안철수연구소는 장기적인 기업핵심 경쟁력 확보와 지속적인 연구개발투자를 위해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분야와 악성코드 및 보안위협 분석 및 대응 분야 등에 걸쳐 20-30여명 규모의 연구개발 인력 확충에 나섰다.

 

이번 공개채용의 원서 접수는 안철수연구소 홈페이지 채용사이트(http://kr.ahnlab.com/company/recruit/2009sh.jsp)에서 오는 9 24일부터 10 11일까지 가능하며, 최종합격자는 서류전형과 필기시험, 전공지식과 잠재 역량을 평가하는 1,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안철수연구소 김홍선 대표는 “현재와 같은 장기적인 경기불황, 특히 IT업계의 침체가 이어지고 있는 시기는 핵심인재투자를 통해 기업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라며 “특히 정보보안의 핵심은 보안 전문인력 육성에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안철수연구소는 핵심 연구개발 인력과 전문성, 인성, 팀워크를 갖춘 A자형 인재 양성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안철수연구소는 핵심가치와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A자형 인재상을 정립하고 있다. A자형 인재는 영문 사명(AhnLab)의 대표 문자(A)에서 고안한 것으로, 사람()과의 가교(-)를 형상화해 인재들이 팀워크를 이뤄 상호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뜻하며, A자를 삼각형 모양으로 해석하면 전문성, 인성, 팀워크가 조화를 이루는 프로 인재들의 집단을 의미한다.

 

또한, 안철수연구소는 이번 하반기 정기 공개채용 이외에, 벤처업계에서는 드물게 지난 4월에 추가로 신입 사원과 경력 사원을 공개채용하여 일자리 창출을 통한 청년 실업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였다. <A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