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분류 전체.. (1308)
마이크로소.. (132)
민수네 가족 (17)
호랭이 사.. (141)
열이아빠의.. (7)
PlayPhone (98)
NetworkON (1)
ratharn의.. (10)
큐브 해법 (10)
사람들 (6)
개발 이야기 (94)
아이티 이.. (539)
영어 이야기 (2)
좋은책 이.. (8)
대기중인.. (1)
발명 이야기 (2)
건강하게.. (15)
블로그  삼성전자  마소  LG전자  개발자  호랭이  마이크로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아이폰 
 free offers
└>free offers
 online pharma..
└>online pharma..
 Go here
└>Go here
 visit my webp..
└>visit my webp..
 Go Source
└>Go Source
«   2021/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ITViewpoint
+ 도이모이
+ with okgosu
+ 학주니닷컴
+ 열이아빠의 R⋯
+ Gsong.s Blog
+ 비주얼스튜디⋯
+ 광파리의 글⋯
+ LovedWeb
+ 블루오션의⋯
+ 울지 않는 벌새
+ PC 지존
+ 디지털통
+ 아크비스타
+ 고독한 프로⋯
+ Total : 2,101,183
+ Today : 2
+ Yesterday : 7
  

 

 

 

CES 2009 _해당되는 글 2건
2009.01.06   핸디캠도 이제 SSD가 대세??? (3)
2008.12.29   LG전자 또 사고 치셨군요!!! 터치 와치폰!!! 오~ (20)

 

핸디캠도 이제 SSD가 대세???
+   [아이티 이야기]   |  2009. 1. 6. 16:43  



삼성전자가 CES 2009 전시회를 기점으로해서
 
참 다양한 제품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 눈에 띄는 게 바로 64GB SSD(Solid State Drive: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적용한 캠코더(모델명:HMX-H106)입니다.

뭐 호랭이 개인적으로는 아직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이유로 그다지 선호하지 않고 있지만

휴대성이 중요한 핸디캠에서라면 꽤 강점으로 부각될 수 있을 듯합니다.

특히 SSD는 테이프나 DVD에 비해 사용이 편리하고

HDD에 비해 가볍고 빠른데다가 플래시 메모리보다 용량이 크기 때문에

고용량 메모리 캠코더의 새로운 수요를 창출해 낼 걸로 기대되는데요.

예를들어, HDD 캠코더의 경우 전원을 켜고 부팅하는데까지 5초 이상 걸리는 반면에 SSD는 켜서 바로 쓸 수 있습니다.

HDD에 비해 충격이나 진동에 강한 건 당연하고요.

HDD를 사용할 때보다 높은 안정성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SSD를 탑재 풀HD 캠코더 HMX-H106은 10배 광학줌 슈나이더 렌즈를 채용해 왜곡없는 고화질 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220만 화소 CMOS 센서로 1080i 풀HD(초고화질) 영상도 촬영할 수 있답니다.

가격이 초쿰만 더 싸지면 SSD도 쓸만할 듯한데 말이죠...

호랭이는 일단 HDD로 초쿰 더 버텨야 할 듯!!!




     CES 2009, HMX-H106, SSD 캠코더, 개발자, 삼성전자, 핸디캠
     0   
BlogIcon 어라 2009.01.06 17:09 신고
많이 비싼가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01.08 13:40 
초쿰비쌈미다
BlogIcon 하얀말 2009.01.12 17:45
저는 SSD 채용 핸디캠이 싸질 때까지 기달릴랍니다 ㅎㅎㅎ. 혹시 다음달 마소에 CES 특집 나가나요? @.@

아이디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LG전자 또 사고 치셨군요!!! 터치 와치폰!!! 오~
+   [카테고리 없음]   |  2008. 12. 29. 07:29  





첩보영화의 주인공이 손목시계로 화상통화하는 장면은 자주 등장하는 단골 메뉴인데요.

LG전자가 드디어 3G 와치폰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게다가 걍 와치폰이 아니라 풀터치 기능이 가미된 터치 와치폰!!!

내년 쯤에는 거리에서 007 흉내 내시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될 듯합니다.

자 그럼 어떻게 생겼는지 먼저 볼까요>???


여자분이 차고 있는 탓에 시계가 굉장히 투박하고 커 보이는군요!!!

하지만 남자가 차기에는 적당한 크기일 듯하고요.

이 3F 터치 와치폰(모델명:LG-GD910)은 내년 1월 8일부터 미쿸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소비자 가전 전시회(CES) 2009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실제 판매는 내년 중에 유럽지역을 중심으로 시작될 예정이고요.

기존 와치폰 중 가장 얇은 13.9mm를 구현한데다가 실제로 고급 시계 제작에 사용되는 재료와 방식을 사용해 세련미도 더했다고 합니다.

특히, 세계 최초로 와치폰에 7.2 Mbps 속도의 3세대 HSDPA(High Speed Downlink Packet Access: 고속하향패킷접속) 기술을 적용해 데이터 고속 전송은 기본

전면에 장착된 카메라를 통해 영상 통화도 가능하다는 거!!!


오호... 근데 태희 누님과 영상통화를 하고 있군요!!! 부럽삼!!!

전면 터치기능이 내장되어 있다고는 하지만 아무래도 시계에 터치해서 전화거는 건 불편할지도 모르니 음성인식 기능을 이용해서 전화를 거는 기능도 내장하고 있습니다.

문자를 음성으로 변환해주는 TTS(Text To Speech)는 물론이고

휴대폰이면서 시계인 덕분에 생활 방수도 되고요.

블루투스와 MP3 플레이어, 스피커폰 등의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정도의 시계 전화라면 또 한번 휴대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이 되어 줄지도 모르겠네요!!!

요즘 LG전자는 참 재미있는 휴대폰들을 많이 만들어서 참 좋습니다.

다만 휴대폰 본연의 기능 이외에 별다른 건 없네요.

SW 공모전을 통해 시계폰에서 쓸 수 있는 재미있는 애플리케이션들 좀 만들어 보면 좋겠는데요.

혹시 홍보나 마케팅에 관련되어 있는 분이 이 글 보시면 연락 좀 주세요~ ㅎㅎ

언뜻 생각해도 재미있는 기능이 엄청 많을 듯!!!

시계폰으로만 할 수 있을 재미있는 애플리케이션 가진 분들은 댓글 좀!!!





     3G, 3세대, CES 2009, LG전자, 개발자, 세계소비자가전전시회 2009, 시계전화, 시계폰, 와치폰, 첩보영화, 터치와치폰
     3   
BlogIcon 아크몬드 2008.12.28 17:20
우왁, 좋은데요?
잃어버릴 걱정도 덜구요.
호랭이 2008.12.28 20:08 
호랭이같은 덜렁이에겐 딱이지요!!!
BlogIcon 준인 2008.12.28 17:35
블투 모노 이어폰 기본 제공 안하면 웃기는 일이 발생할 듯한데요.
호랭이 2008.12.28 20:09 
블투 이어셋 정도는 제공될 듯한데요
BlogIcon 러빙이 2008.12.28 18:01 신고
와... 멋지네요 ㅋㅋ 준인님 공감...
호랭이 2008.12.28 20:09 
ㅎㅎ
BlogIcon 호야지기 2008.12.28 19:01
모델모델모델....이 아니라

제 10월호 이벤트ㅠㅠ
호랭이 2008.12.28 20:10 
마감도 끝났으니 내일 확인해서 다시 발송 하겠습니다. ㅎㅎ
BlogIcon A2 2008.12.29 01:44
오~ 이거 좋은데요 ㅋ
BlogIcon 호랭이 2008.12.29 07:10 
오~ 그니까요!!! 가격만 적당하면 좋으련만!!!
BlogIcon 재서기 2008.12.29 01:57
이쁘다.. 으응? +_+
BlogIcon 호랭이 2008.12.29 07:10 
으응...
BlogIcon 강자이너 2008.12.29 12:31 신고
로고가 lg가 아니라 프라다였다면 좋을텐데요..ㅋㅋ
BlogIcon 호랭이 2008.12.30 08:24 
오호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덜덜덜덜덜
접속시작 2008.12.30 18:10
와우...완젼 멋지군요 ^^
근데 영상통화를 하지 않고 일반 음성 통화를 하려면 완젼 안습일거 같네요...손목을 귀와 입에 번갈아 가면서 통화할까요?? 블루투스를 이용하려고 전화가 올때마다 헤드셋 꺼내는것도 일일듯 하구요ㅋㅋ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01.03 13:54 
와하하하하하하하
생각만 해도 웃긴데요!!!
BlogIcon zesty 2009.01.02 22:29
블루투스 이어폰 지원과 밧데리가 관건이 될꺼같네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01.03 13:56 
네 배터리도 만만찮은 문제가 되겠네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01.25 21:15
대...대단하다....
BlogIcon 호랭이 2009.01.28 08:03 
정말 대단하지요!!!

아이디 
비밀번호 
홈페이지 
비밀글   

 

<<이전 | 1 | 다음>>

열이아빠's Blog is powered by Da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