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개발자 데이 참여

5월 31일 구글은 제1회 구글 개발자 데이를 전 세계 열 개 도시에서 동시에 시작한다. 전 세계 개발자 5천 명을 초대하여 진행하게 되는 이 행사는 시드니, 도쿄, 베이징, 모스크바, 상파울로, 마드리드와 파리, 함부르크, 런던 및 캘리포니아주 마운틴 뷰에서 진행된다.

구글은 이 행사를 통해 커뮤니티와 공유, 개방형 표준을 정립하기 위해 적극적인 참여 방법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 구글 내외부의 개발자들이 웹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과 웹 개발 환경의 개선에 대해서도 논의될 예정이다.

한국 구글의 R&D 센터 조원규 사장은 구글이 개발자들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그러한 철학을 개발자들과 나누기 위해 이런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이번에는 가까운 일본의 도쿄와 베이징에서만 개발자 데이가 개최되지만, 내년에는 한국에서도 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글 개발자 데이의 보다 구체적인 내용은 구글 개발자 데이 홈페이지(http://code.google.com/events/developerday/mv-session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마운틴 뷰의 구글 개발자 데이를 통해 진행된 모든 발표 내용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한국은 지금이 5월 31일이겠지만 개발자 데이 행사가 열릴 마운틴 뷰는 30일 밤 11시다.

몇 시간 후면 시작 될 개발자 데이.

못 알아듣는 영어지만 열심히 들어서 올려야지.

아무튼 지금은 너무 졸려서 뭐라고 쓰고 있는지 조차 생각나지 않는 상황.

조금 자고 일어나서 좀 더 자세히 쓰던지 해야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