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샌디스크, 산사 MP3 플레이어 한국 상륙

어제는 샌디스크의 산사MP3의 한국 런칭 기자간담회가 있는 날이었습니다.

간담회는 홍대 근처의 캐치라이트에서 열렸습니다.

이번에 발표된 제품은 아래 사진에 있는 모델 누나(?)들이 들고있는 네 종류입니다.

샌디스크의 MP3 브랜드인 산사MP3는 성능뿐 아니라 플래시메모리 생산업체라는 장점을 내세운 가격경쟁력 덕분에 미국에서는 2위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1위는 애플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 중 맨 왼쪽 모델이 들고 있는 소금통 모양의 MP3 플레이어는 어린이용입니다. 이름은 쉐어커인데요. 음악 재생중에 MP3 플레이어를 흔들면 곡이 바뀐다고 합니다. 호랭이처럼 아이가 둘인 집은 이거 하나 사주면 이어폰 다툼이 심하겠다 생각하고 있는 찰라 이어폰 소켓이 두 개니 걱정 없다는 소개도 해 주더군요. 아이가 둘 이상이면 어떡하냐고요?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서 스피커로 들으면 됩니다. ㅎ.ㅎ 가격도 소비자가가 49,000이니 좋은 편인 듯합니다.

오른쪽에서 두 번째 모델이 들고 있는 제품은 e200 시리즈입니다. 티타늄 합금 외장이라 긁힘도 없고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1.8인치 TFT LCD 스크린이 달려있고 휠 콘트롤러가 있어서 iPod 처럼 메뉴를 선택하거나 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플레이도 됩니다. 재미난 점은 마이크로SD 확장 슬롯이 있어서 용량을 늘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가격은 2GB짜리가 129,000 원으로 되어있네요. 이밖에 4GB(159,000 원)와 8GB(199,000 원) 제품도 있습니다.

쉐이커는 아이들 탓에 e200시리즈 제가 욕심나는 제품이네요. ㅎ.,ㅎ

지금 민방위 교육때문에 나가야 하는 탓에 나머지 두 제품의 소개는 조금 뒤에 다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제품 발표회가 끝난 뒤에 있었던 비보이 쇼(?)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