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두 명의 아름다운 모델과 2종의 착한 Ann 신제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형 Ann 폰이 두 종류 출시되었다는데요.

둘 다 재미난 기능들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두 누님처럼 아름답기까지 하군요! ㅎ.ㅎ

이번에 출시된 Ann은 세련된 디자인의 Ann 바이올렛(Ann Violet)과 자영업자들을 위해 고안된 Ann 소호(Ann SOHO)인데요.

먼저 Ann 바이올렛부터 살펴보자면 일단 디자인이 굉장히 착합니다.

더불어 기존의 발신번호 표시, 문자메시지, 주소록, TV 리모콘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준에 3.5인치 컬러 LCD를 통해 다양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고합니다. 유선 본체와 무선전화기 세트이며 실내의 온도와 습도를 체크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고하네요.

사진 속의 제품이 전부 Ann 바이올렛이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델 누님들 탓에 삼성에서 만든 건 줄 알았는데 확인해 보니 LG 노텔 제품이고 가격은 27만원(부가세 별도)입니다. 덜덜덜... 역시 성능 못지않게 가격을 따지는 호랭이에겐 6-7만원대 Ann폰이 좀 더 땡기는군요.

다음으로 Ann 소호인데요. 이 제품은 사진도 가격도 확인이 안 됩니다. =_=;

아직 데이터들 업데이트가 안 된 탓인 듯하고요.

대신 기능은 그 이름이 어울리도록 잘 갖추어져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Ann 소호는 자영업자를 위해 고안된 맞춤형 전화기인데요. PC를 사용할 필요 없이 전화기만으로 단골 고객 관리, 감사/홍보 메시지 발송 등의 기본적인 CRM 기능을 갖추고 있답니다.

물론 Ann의 기본 기능들도 모두 갖추고있고요.

가격만 적당하다면 호랭이도 하나 구입해서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사실 호랭이는 꼼꼼하질 못해서 고마운 분들께 안부를 묻는 것조차 잘 못하거든요. ㅠ_ㅠ

저 CRM 기능이 호랭이에겐 정말로 절실하군요.

게다가 Ann은 문자 요금이 건당 10원, 휴대폰으로 보낼 떼에도 건당 15원으로 저렴하다 잖습니까.

혹시 Ann 소호 모델 이미지나 가격 확인되는 분들 있으면 좀 알려주시고요.

몇 시간 Ann 남은 휴일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