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사진 출력에도 손색 없는 컬러레이저 프린터?

혹시 집에서 레이저프린터 쓰시나요? 혹시 컬러레이저???

사실 호랭이도 집에서 컬러레이저프린터를 쓰기는 하는데요. 가끔 잉크젯이 아쉬울 때가 있습니다. 바로 사진을 뽑아야 할 때지요.

아시다시피 레이저프린터는 색 표현력이 잉크젯보다 현저히 떨어지는 탓이지요.

그런데 어제 저녁에 다녀온 HP 컬러 레이저 젯 프린터 발표 행사에서 만난 제품은 이런 문제가 한결 개선된 듯했습니다.

기존의 HP 컬러 레이저 제품보다 컬러 구현력을 39% 향상시켰다고 하고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소프트웨어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컬러레이저고 사진도 아주 신경써서 보지 않으면 볼만하게 나오고...

게다가 가격이 20만원대!!!

출시 가격이 27만원(VAT 포함)이니까 실제로는 이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듯합니다.

모델명은 HP 컬러 레이저젯 CP1215고요.

여기에 네트워크 기능이 추가된 CP1515n은 37만원.

네트워크와 이미지 프린트 기능(컴퓨터 없이 메모리에 있는 이미지나 디카를 연결해서 바로 프린트 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 CP1518ni는 42만원에 나왔다고 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부터 1215, 1515n, 1518ni 입니다>

출력 속도는 컬러가 분당 8매, 흑백은 12매입니다.

그리고 프린터로서는 특이하게 발표 중에 전력 소비에 대한 이야기도 하던데요.

냉장고, 에어컨만 전력소비 따지지 말고 IT 기기들도 따져보자는 얘기였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가 중요합니다.

아주 중요합니다.

이 HP 컬러 레이저젯 CP1215 프린터를 1,215 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체험 이벤트를 할 거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요.

한국HP의 역사상 단일 제품을 이렇게 많이 무료로 제공한 적은 없다는데요. 이건 뭐 100명도 아니고 1,000명이 넘으니 어뜨케 좀 기회를 잘 노리면 되지 않을까요? =_=;

이벤트 대상은 컬러레이저프린터를 많이 사용하는 일반인과 파워 블로거, 일반 가정 사용자, 소호, 마이크로비즈니스, SMB 비즈니스 고객 등 다양하게 구성할 거라고 하니 이 중에 하나라도 걸리신다면 일단 준비하시라는 거!!!

이벤트 일정 등이 나오면 다시 올릴게요.

그리고...

어제 행사에서는 마술 쇼도 진행되었는데요.

두 명의 마술사가 어찌나 잘 생겼던지...

한번 보시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분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하는 귀여운 타입의 마술사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랭이와 동행한 여기자가 아주 그냥 이 형님 잘 생기셨다고 난리던데...

진짜 잘생겼습니다.

마술은 뭐 그냥 평범한데 잘생긴 사람이 하니 뭔지 모를 포스같은 게 느껴 지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잘생긴 양반이 쎈쑤까지 좋으셔서...

새 나오는 마술을 보여 주겠다더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종이컵에서 물이 새나오는 마술을 보여주지 뭡니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