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로지텍 발표회에서 만난 미래 컴퓨팅 환경!!!

우리 미래에 대한 모습은 어떻게 변할까???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일이겠지요!!!

1년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열리는 로지텍코리아의 제품발표회는 독특한 퍼포먼스로 유명한데요.

이번 발표회의 퍼포먼스가 미래 컴퓨팅 환경을 주제로 한 듯하여

나름 재미있게 꾸며보았습니다.

스크롤의 압뷁이 심하지만 끝까지 봐 주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꼭 끝까지 봐 주시길...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1세대 컴퓨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우스와 키보드로 입력을 받는 타입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는 2세대!!! 마우스 키보드 뿐만 아니라 터치스크린 기능도 갖추고 있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전히 대부분의 입력은 키보드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가끔 다른 입력장치로 쪼물락 쪼물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누군지 알아? 나는 16년간 마우스 사용 기술을 연마한 마우스 사용의 달인
연필 김병만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지텍 레이저 마우스 써 봤어?

아 안 써봤으면 말을 하질 마러...

자 지금부터 이 로지텍 마우스의 활용법을 보여주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봐 이거이거.... 응 레이저는 이렇게 쓰는 거야 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라 레이저가 꺽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 맞았네!!! 아 미안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 미안미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레이저가 두 개가 되는 마술!!!

마우스 활용법을 알려준다더니 이게 뭐냐교???

이게 바로 미래의 입력장치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멋있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불 끄니까 더 멋있지!!! ㅋㅋㅋ

짜식들 부러워하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엔 왕창 들어나는 레이저!!!

사용자의 모든 동작을 감지해서 입력받는 시스템이야.

거북목 증후군도 VDT 증후군도 걸리지 않지...

그냥 편안한 자세로 생각나는 대로 움직이기만 하면 레이저가 미세한 움직임을 인식해서 입력받는거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참! 멋있는 거 하나 보여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리수리 마하수리~

레이저야 합쳐져라 뽕뽀로봉뽕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얍~!

어때 조낸 멋드러져 죽겠지!!!

어뜨케 로지텍 마우스 입질이 슬슬 오는 거야? 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라 이거 왜 이러지??? 빠때리가 떨어지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러면 부끄러운데... 부끄부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헤라디여~ 꺼져라 로지텍!!!

빠떼뤼가 떨어져꾼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 자갸 배꼽보여!!!

좀 비켜봐~!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 요쉐퀴 요거 가지고 그렇게 멋드러지게 폼을 잡았고만!!!

내가 넬룸 갔다 써야겠다... 작업용으로 써 먹어도 괜찮겠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빠뛔리 충전 완료!!!

내 마우스 누가 업어가셨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놔~ 이자식들 결국 마우스를 무기로 쓰게 만드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 멋있지!!! 느덜 레이저 맛 좀 바바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슉슉슉~!

으악! 엄훠나!! 깰꾸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마우스는 로지텍이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잊지마삼 미래형 마우스는 로지텍!!!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 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잘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