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제주도 해비치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발표한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쿠페(Genesis Coupe)의 사진입니다.
앞쪽에 현대 로고만 빼면 이거 국산차인지 수입차인지 구분하기 어려울만큼 예쁘게 잘 빠졌군요!!!
네? 모델 누님들 말쑴이냐구요? 쿨럭!!! 뭐 물론 누님들이야 ~.,~ 허억! 여보 그게 아니고... 아니아니 내 말 좀 들어보삼 ㄱㄱㅑ악~!
헉헉! 아무튼 차 한 번 멋드러지게 잘 빠졌습니다.
문짝이 두 개 뿐인 스포츠카고요.
이 차를 개발하느라 25개월 동안 1,825억 원을 투자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요.
정통 스포츠카를 표방하는 이 차량은 자사의 럭셔리 세단인 '제니시스'와 날렵한 스포츠 카를 뜻하는 '쿠페(Coupe)'의 함성어인 제네시스 쿠페라고 이름짓고
월요일인 10월 13일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간답니다.
세계적인 고성능 스포츠카들처럼 후륜구동 방식을 적용했으며 이상적이라고 말하는 54:46의 전후 차량 중량 밸런스도 실현해 탁월한 가속 성능과 높은 조종 안정성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V6 3.8 람다(λ) RS 엔진과 2.0 쎄타(θ) TCI엔진에 별도 설계 및 튜닝을 한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쿠페의 380GT 모델은 최대 출력 303ps, 최대토크 36.8kg∙m, 100km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6.5초라고 합니다.
200 터보 모델은 최대출력 210ps, 최대토크 30.5kg∙m, 0→100km 도달시간 8.5초가 걸립니다.
그럼 당연히 가격도 다르겠지요! ^-^;
380GT는 3,042~3,392만원(수동변속기 기본형 기준), 200 터보는 2,320~2,942만원입니다.
앞쪽에 현대 로고만 빼면 이거 국산차인지 수입차인지 구분하기 어려울만큼 예쁘게 잘 빠졌군요!!!
네? 모델 누님들 말쑴이냐구요? 쿨럭!!! 뭐 물론 누님들이야 ~.,~ 허억! 여보 그게 아니고... 아니아니 내 말 좀 들어보삼 ㄱㄱㅑ악~!
헉헉! 아무튼 차 한 번 멋드러지게 잘 빠졌습니다.
문짝이 두 개 뿐인 스포츠카고요.
이 차를 개발하느라 25개월 동안 1,825억 원을 투자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요.
정통 스포츠카를 표방하는 이 차량은 자사의 럭셔리 세단인 '제니시스'와 날렵한 스포츠 카를 뜻하는 '쿠페(Coupe)'의 함성어인 제네시스 쿠페라고 이름짓고
월요일인 10월 13일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간답니다.
세계적인 고성능 스포츠카들처럼 후륜구동 방식을 적용했으며 이상적이라고 말하는 54:46의 전후 차량 중량 밸런스도 실현해 탁월한 가속 성능과 높은 조종 안정성을 확보했다고 합니다.
V6 3.8 람다(λ) RS 엔진과 2.0 쎄타(θ) TCI엔진에 별도 설계 및 튜닝을 한 엔진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쿠페의 380GT 모델은 최대 출력 303ps, 최대토크 36.8kg∙m, 100km까지 가속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6.5초라고 합니다.
200 터보 모델은 최대출력 210ps, 최대토크 30.5kg∙m, 0→100km 도달시간 8.5초가 걸립니다.
그럼 당연히 가격도 다르겠지요! ^-^;
380GT는 3,042~3,392만원(수동변속기 기본형 기준), 200 터보는 2,320~2,942만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