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랭이 사는 이야기

이제는 영어공부도 휴대폰이 대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어 공부 아무리 책 보고 MP3로 들어도 쉽지 않죠! ㅠ_ㅠ

뭐 영어 이야기만 나오면 호랭이도 고양이가 되지만요. 호랭이 같은 분이 어디 우리나라에 한두 분이게쑴미꽈?

그런데, 요즘은 영어공부도 내 맘대로 내가 원하는 때에 내가 원하는 방법으로 할 수 있게 되었군요.

이런 와중에 SK텔레콤이 저렴한 가격에 전화 영어 서비스를 시작하였다니 SK텔리콤 사용자는 좋겠네요. 호랭이는 KTF...OTL

SK텔레콤은 WCDMA의 영상통화 기능을 이용하여 전화로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유비쿼터스형 '라이브 온 잉글리쉬' 서비스를 17일 부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꼭 SK텔레콤 가입자들만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니고요. 컴퓨터를 통해서 접속해여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서비스는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와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결합하여 영상과 음성, 멀티미디어를 기반으로 영어 수업을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인데요. 연내에 디지털TV포털 서비스와 교육용 로봇 등으로 이용 디바이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라이브 온 잉글리쉬' 서비스에 가입하면 주 5일간 하루 최대 30분씩(1일 2회, 회당 15분) 회화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덜 받는다는 점에서는 기존 전화영어와 비슷하지만 프로그램에 따라 우러 8만원에서 18만원 사이의 저렴한 사용료도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여기서 금쪽같은 뽀너스 정보!!!
이 서비스의 홍보를 위해 내년 6월까지 SK 텔레콤 지점이나 대리점에서 1주일 무료체험권을 배포한다고 하니, 대리점에 들르셔서 1주일간 무료로 사용해 보고 본격적인 영어 공부를 결정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한편, 3개울 약정 가입을 할 경우에는 인터넷 전화용 단말기도 무료로 지급한다고 합니다.

자 그럼 어떻게 하면 '라이브 온 잉글리쉬' 서비스를 통해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을까요? 다음 방법들 중에 하나를 사용해서 서비스에 가입하면 됩니다. 빰빠라밤~ 호랭이도 해 볼까? 영어는 말하고 듣기를 마니할 수록 는다 믄~서? 잉글리시는 참 쉬운 꺼엇~ 가타요!

- 휴대폰에서 **0505 + NATE에 접속
- SK텔레콤 T World 홈페이지(www.tworld.co.kr)
-『Live on English』전용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국번없이 1688-2540, www.liveonenglish.com)에서 신청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잠까안~
월 8만원도 너무 비싸다고효? 일주일 꽁짜로 해 보고 하라는데도! 오호~ 그르믄 LG데이콤의 '유캔스픽'은 으뜨신지?

이 서비스는 시간이 없으면서도 불규칙하게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의 종류도 참으로 다체롭군요. 다음 서비스 종류를 보시죠.

- 하루 2분씩 주 5회 수업으로 부담 없는 ‘mini’
- 주 5회, 주 3회, 주 2회로 수업 횟수를 다양화한 ‘classic’
- 일정금액 지불 후 출석한 만큼만 수업료를 내는 ‘후불제’

이렇게 자기 입맛에 맞는 서비스를 고른 뒤에 아주아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 거죠. 유캔스픽 mini 서비스의 경우 월 수강료가 15,900운이라니... =_=; 일주일 담뱃값!

여기서 또다시 알토란 같은 호랭이의 뽀나쓰 정보.
LG데이콤은 ‘유캔스픽’의 출시를 기념해서 '80일간의 선물 대잔치'를 진행하고 있습는데요.
10월 말까지 '유캔스픽'을 체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4명에게 myLG070 무선 WiFi 단말기 풀셋 또는 닌텐도DS와 영어삼매경 팩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또, 매일 선착순 10명에게는 유캔스픽 mini 2주 무료 수강권도 제공한다니 좀 부지런을 떨어서 2주의 무료 수강권을 받아서 써 보는 건 어떨까요? ㅎ.ㅎ

이르케 꽁짜만 좋아하니 호랭이 머리가 자꾸만 빠지는 걸까요? 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