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뒤 태 강조한 섹시 백(Sexy Back)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는 큐빅 패턴형 무늬의 일체형 배터리 케이스 적용으로 심플한 뒷면을 살린‘섹시 백(IM-U530K)’을 KT 쇼(SHOW) 전용폰으로 전격 출시한다. 

스카이 섹시 백(Sexy Back)폰은 3세대 풀터치폰으로 휴대폰 뒷면에 일체형 배터리 케이스를 적용해 원 바디(One Body) 느낌의 세련미를 살렸을 뿐 아니라, 큐빅 모양의 패턴을 적용해 독특한 감촉을 제공함과 동시에 단조로움을 탈피하고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전면에도 고급 시계줄 패턴 무늬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최근 새로운 섹시 트렌드인 ‘슬림&글래머러스(Slim&Glamorous)’를 제품 디자인 컨셉으로 잡고 제품 전면 터치 윈도우를 살짝 돌출시킨 볼록한 액자 모양을 적용시킨 것이 눈에 띈다. 또한 제품 측면은 오목하게 패인 형태로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대 초 중반의 여성들을 공략해 얇고 가볍게 디자인됐으며, 전화를 받을 때 휴대폰의 뒷모습이 주로 노출된다는 점에서 착안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뒷면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는 최근 앞모습뿐만 아니라 뒷모습의 아름다움까지도 중요시하는 젊은 여성들의 기호를 반영한 것이다. 

또한 이 제품 하단에 있는 은색 SKY로고는 휴대폰을 켜거나 끌 때 일곱 가지 색깔의 LED조명으로 빛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기능적 특징으로는 ‘제스쳐 플러스(Gesture Plus)’ 기능을 눈 여겨 볼만 하다. 평소 홀드(잠금)을 설정해 놓고 쓸 때마다 풀어야 하는 터치폰의 불편함을 없애 홀드를 설정한 상태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기호, 숫자 등의 단순한 제스쳐로 설정해 놓고 손으로 간단히 화면을 터치하면 잠금 설정을 해제하지 않더라도 곧바로 통화는 물론 음악감상까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기능으로 버튼이 없는 터치 단말기의 불편함을 오히려 장점으로 승화했다. 

이 외에도 사진을 많이 찍는 여성들을 위해 ‘스마트 카메라’를 탑재했다. 볼록거울, 오목거울 등과 같은 ‘페이스 이펙트(Face Effect)’, ‘슬림 샷(Smile Shot)’, ‘셀카 도우미’ 등 강화된 카메라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포토에디터, 포토스토리, 무비에디터 및 무비스토리 기능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특히 포토에디터 기능으로는 저장된 사진에 다양한 효과를 주어 나만의 스타일을 살린 편집도 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가속도 센서’ 기능도 눈 여겨 볼 만하다. 통화 중 수신이 오면 벨 또는 진동을 무음으로 변경해 주는 기능인 ‘가속도 센서’기능은 회의나 업무 중에 전화가 오더라도 전화기를 끄거나 버튼을 누르는 대신 휴대폰을 살짝 뒤집어 놓는 것으로 무음설정을 하는 에티켓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사진보기를 하는 중에도 폰을 가로로 회전하면 가속도센서가 동작을 감지해 자동으로 영화필름처럼 연속된 화면을 보여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위젯 기능을 강화해 다양한 디자인과 풍부한 모션효과를 갖췄다. 메뉴 디자인도 한층 업그레이드 됐으며 글로벌 로밍, 지상파DMB, 블루투스, 외장메모리, 3개 국어(영어, 중국어, 일본어)전자사전 등의 기능을 탑재했다. 

‘섹시 백(Sexy Back)폰’은 화이트, 핑크, 블랙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60만원대 초반이다. 

출처: 팬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