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랭이 사는 이야기

와인도 택배로 배달하세요. 한진 와인 택배

혈압에 좋다고 알려진 이후 급격히 높아진 와인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르네요.

술을 잘 못 마시는 호랭이도 가끔 퇴근하고 마눌님이랑 집에서 와인잔을 기울이기도 하는데요.

이처럼 와인이 대중화 되다보니 추석 선물로도 와인이 인기인 모양입니다.

하지만 유리병에 들어있는 와인을 택배로 보내기란 쉽지 않은 일...

보내 본 분은 아시겠지만 잘못해서 깨지면 그로 인해 발생하는 다른 제품들의 손해까지 배상해야 한다고

협박 당하기 일쑤죠.

하지만 이제 걱정 마시라. 한진 택배에서 깜찍한 아이디어를 더한 와인 전용 '스마트팩(Smart Pack)'이 나왔으니 말입니다. ㅎ.ㅎ

바로 이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비닐로 둘둘 말아서 보내면 기분 나빠 하지 않겠냐고요!

물론 이따위로 보낼 리 없죠.

다시 예쁜 상자에 담아서 배달된다는 말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장 가능성이 큰 틈새 시장을 포착하고 서슴없이 공략한 한진 택배의 와인 택배 서비스가 빛을 보았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그래야 다른 택배사들도 나름대로의 서비스를 개발할 테니까요.

택배가 일반화 되다보니 물건이 커서 안된다거나 이런 저런 트집으로 배송되지 않는 것들이 늘어나는 듯하여 씁쓸했었거든요.

어차피 물량이 많으니 배달하기 편한 것만 배달하겠다는 것 같잖아요. ㅎ.ㅎ

아무튼 이번 추석에 와인을 선물하실 계획이었다면 한진 와인 택배를 이용해 보란 말쑴.

광고료라도 받았냐고요? ㅎ.ㅎ

좀 받아봤으면 조~오켔네요. ^-^*

전화번호요? 그냥 한진택배에 전화하면 되는 거 아닌가?

부시럭 부시럭...

1588-0011 이네요. 홈페이지는 http://www.hanj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