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랭이 사는 이야기

시간을 달리는 소녀 보셨나요?

만약 딱 한 번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이 주어진다면

무슨 일을 하고 싶으신가요?

아마 여러 가지 생각들이 들 것입니다.

그래서 그토록 많은 영화와 애니메이션들이 타임리프라는 걸 주제로 만들어지고

또 각광을 받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누구나 꼭 하고 싶지만 아무도 하지 못하는 것.

그것에 대한 대리만족으로 말이지요. ㅎ.ㅎ

하지만, 지금 호랭이에게 시간을 돌릴 수 있는 능력이 생기면 무엇을 하겠느냐는 질문에

별로 하고 싶은 대답이 없습니다.

어릴 적에는 꽤나 많았는데 말이지요.

반면에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은 고등학생입니다.

그런 능력만 있다면 공부를 하지 않아도 시험을 잘 볼 수 있고

몸이 지칠 때까지 실컷 놀아도 뭐랄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먹고 싶은 걸 먹는 것도 물론이거니와 용돈 벌이도 문제가 아닙니다.

그야말로 내 인생 내 맘대로 살 수 있으니 얼마나 즐거웠을까요? ㅎ.ㅎ

ㅋㅋㅋㅋㅋ

하지만 모든 일에는 대가가 따른 다는 사실은 현실에서나 애니메이션에서나 그리 오래지 않아 알게 되는 것이겠지요.

SF와 순정 애니메이션의 절묘한 조화.

정말 재미난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그런데 왜 순정만화에서는 별로 예쁘지도 않고 선머슴 같은 여주인공이

최고 킹카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게 되는 것일까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이 포스터를 보면서 왜 우리나라에선 이 포스터를 쓰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너무나도 모호한 한국용 포스터 보다는 이게 훨씬 현실감 있는데 말이지요.

그런데 다시 생각해 보니 이 포스터를 보는 것 만으로도 애니메이션의 내용에 대해 너무 많이 알게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