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아시나요] 공짜로 커피마시고 피자먹고 간지 선물까지 받는 비결...

아 이런 낚시성 제목 넘흐 좋아요. UPS로 유명한 APC코리아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블로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소개합니다. 커피는 지금 상황 봐서는 안정권일 듯하고요. 초쿰 노력하신다면 피자(핏자헛 치즈바이트 퐁듀 더블 바비큐(F) 세트 기프티콘. 아 젝일 뭔 이름이 이리도 길어)도 가능. 나아가 과전압 방지로 PC와 가전제품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서지 어레스트까지 Get 할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방법이 좀 번거롭긴 하지만 당첨 확률이 높을 듯하니 시도해 보셔도 좋을 듯!!!

1단계 | 스타벅스 더블샷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Get하기!!!

1. 다음 네 개의 포스트 중 하나를 스크랩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붙여 넣는다.

수호천사 멀티탭’  소개합니다 

APC, UPS 대해 알려드립니다

UPS 가정집으로 들어간 까닭은?

장마철, 댁의 PC 안녕하십니까?   <= 한 겨울에 장마철 어쩌구라니... ㄷㄷㄷ... 대박!!!

2.  apc@mincomm.com로 자신의 [블로그 주소] [닉네임] [휴대폰 번호] [메일 주소]를 적어서 보낸다.

3. 선착순 200명 안에 들었다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Get!!

2단계 | 피자 기프티콘 Get하기!!!

1. 1단계에서 스크랩 해서 만든 포스트를 마구마구 홍보한다.

2. 댓글이 줄줄이 달린다.

3. 댓글이 젤로 많이 달린 3 명. 피자헛 치즈바이트 퐁듀 더블 바비큐(F) 세트 기프티콘(아이씨 왜케 기러) Get!!!

3단계 | APC 서지어레스트 Get하기

1. http://blog.naver.com/apckor/30075439124 에 접속한다.

2. 내용을 읽어보고 APC 서지어레스트 리뷰를 하고 싶은 이유를 포스팅한다.

3. 포스팅 한 글을 http://blog.naver.com/tb/apckor/30075439124 로 트랙백 건다.

4. 15명에게 APC 서지어레스트 증정. 1월 30일까지 리뷰를 올려줘야 함.

5. 리뷰 작성자 중 우수 리뷰어 3명에게 UPS 증정(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