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Phone

후지쯔 신형 휴대폰에 싸이프레스 트루터치 탑재

싸이프레스의 터치스크린이 후지쯔의 신형 휴대폰에 장착된답니다.

싸이프레스코리아는 후지쯔가 NTT 도코모의 신형 휴대폰인 도코모 프라임 시리즈 F-01B에 방수 기능을 위한 IPX5/7/8 표준을 충족시키는 자사의 트루터치 솔루션이 채택됐다고 밝혔습니다.

싸이프레스는 이미 도코모 프라임 시리즈 F-01A 휴대폰에도 트루터치 솔루션을 제공한 바 있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싸이프레스코리아측에 따르면 트루터치 제품군은 싱글터치, 멀티터치, 멀티터치 올포인트 기능들을 포함합니다.

특히 고유의 PSoC 아키텍처로 차별화된 특징들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보드의 변경 없이 디자인을 반복할 수 있게 해주는 유연한 터치스크린 솔루션이라네요.

이를 통해 평면에서 곡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설계가 가능하며, 뛰어난 노이즈 내성 기능을 제공한다는 말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싸이프레스 히토시 요시자와 일본 지사장은 “트루터치 솔루션은 휴대폰 시장에서 최신식 제품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일본 휴대폰 메이커들 사이에서 잘 수용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미선 기자(initssun@gmail.com) | IT 전문 잡지 <마이크로소프트웨어>와 신개념 스마트폰 전문 웹진 <플레이폰>의 기자이며, 개인 블로그(http://init.egloos.com)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IT 업계에서 보기 드문(?) 여기자로, 어딜 가나 사랑받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여러분에게 생생하고 발빠른 스마트폰 뉴스를 전해드리기 위해 발에 땀기 나도록 혹은 엉덩이에 땀띠가 나도록 고군분투하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