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Phone

지못미 신한은행, 내용따로 사진 따로 안드로이드용 ‘신한 S뱅크’

오늘 신한은행이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뱅킹 서비스 신한S뱅크를 오픈했는데요. 보도자료에 첨부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군요.

안드로이드 2.0 이상의 버전에서 사용 가능한 안드로이드폰 전용 모바일 뱅킹 서비스인 신한 S뱅크를 오픈했다는 소식인데요.
첨부한 사진 속 아름다운 모델이 들고 있는 폰은 아이폰이더라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노이즈 마케팅인가요?
아무리 안드로이드용으로 만들지만 우리는 아이폰 편이라는 뜻인 건가요?
신한은행 홍보 담당자가 안티인 건가요?
대체 개념은 언제쯤 탑재하려고 이러시는 건가요?
뭐 어쨋거나 '신한 S뱅크'에 사람들의 관심이 더 끌리게 하는 효과는 생긴 듯하군요. ^-^*


보도자료 전문

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이백순)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신한 S뱅크’를 4월 13일(화) 오픈했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용 ‘신한 S뱅크’는 안드로이드 2.0 버전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국내 스마트폰 중 모토로라의 모토로이 기종에서 사용할 수 있고, 4월 출시 예정인 삼성전자의 안드로이드 2.1 기반 스마트폰에서도 조회, 이체 등의 뱅킹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동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통신사 어플리케이션 스토어를 통해 ‘신한 S뱅크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재미있고 차별화된 어플리케이션을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12월말까지 서비스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가입 후 6개월간 ‘신한 S뱅크’를 통한 타행이체수수료를 면제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올해 안드로이드 기반의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어 본격적인 시장활성화가 예상되고 있다”며 “아이폰에 이어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도 최적화된 뱅킹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안성 및 완성도를 높였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아이패드용 금융서비스 도입을 적극적으로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월 10일 오픈한 아이폰용 뱅킹서비스인 ‘신한 S뱅크’의 가입자수는 현재 약 5만명으로 국내 최대 스마트폰 뱅킹서비스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신한은행은 이를 통해 스마트폰 뱅킹 시장의 확산을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