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20인치 iPad + 교육 콘텐츠의 만남 = 삼성전자, 매직키즈 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KT가 아이패드를 6월에 출시 할 거라는 소식(http://imaso.co.kr/?doc=bbs/gnuboard.php&bo_table=article&page=1&wr_id=35008)과 함께 삼성전자에서도 재미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는 기사가 있어 옮겨봅니다.
삼성전자가 출시한 MU200 매직키즈원이란 제품인데요.
멀티터치와 제스쳐 사용이 가능한 20인치 일체형 PC입니다.
게다가 어린이 교육용 콘텐츠도 듬뿍 담고 있다고하니...
너무너무 써보고 싶어지는 거 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희용 기자| flytgr@imaso.co.kr, flytgr.tistory.com


삼성전자가 어린이 전용 학습 프로그램을 탑재한 가족용 일채형 PC 'MU200 매직키즈 원'을 출시했다.

'MU200 매직키즈 원'은 20인치 HD LCD 모니터와 데스크톱 PC가 합쳐진 일체형 PC로,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형 학습 컨텐츠를 탑재했다.

수백 종의 무료 교육용 콘텐츠
이 제품은 인터넷 유아교육 컨텐츠 업체인 지니키즈의 신뢰도 높은 130여개의 학습 컨텐츠를 내장했고, 지니키즈 사이트에 접속하여 500여개의 참여형 학습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멀티터치로 더욱 자유롭게
또한 내장된 카메라를 통해 사진을 찍고 촬영한 사진 위에 터치 스크린을 이용해 다른 그림도 그릴 수 있어 즐거운 학습과 놀이를 통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서로의 사랑과 교감을 키울 수 있는 가족 전용 일체형 PC이다.

어린이 보호 기능으로 안전하게
특히 MU200 매직키즈 원은 아이들의 컴퓨터 과다 사용을 우려하는 부모도 안심할 수 있다.

PC의 사용시간을 평일 또는 주말로 설정할 수 있고 쉬는 시간도 설정할 수 있으며 사전에 지정한 사이트만 접속할 수 있도록 하여 아이들의 건전한 컴퓨터 활용 습관을 조성할 수 있다.

모드 전환으로 어른도 편리하게
MU200 매직키즈 원은 어린이 전용 컨텐츠를 메인으로 실행하는 브라우저로 부팅하여 아이 전용 PC로 사용할 수도 있고, 부모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일반 윈도우 화면으로 전환한 뒤 어른 전용 PC로 사용할 수도 있다.

3D 게임에도 넉넉한 스펙
윈도우 7의 OS를 탑재하고 인텔 펜티엄 T4400, 3GB DDR3 메모리를 장착하여 문서작성, 인터넷 서핑, 3D 게임 등 일반 PC로도 활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IT솔루션 사업부 박용환 전무는 "매직키즈 원은 어른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안전하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족형 PC로서 아이와 부모가 학습과 다양한 재미를 통해 많은 사랑과 교감을 나누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MU200 매직키즈 원’ 출시 기념으로 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지니키즈 홈페이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영어동요 CD와 캐릭터 인형, 지니키즈 1개월 이용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MU200 매직키즈 원의 출고가는 130만원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