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웨어

아이패드 공식 출시 & 예약 신청 접수중

지난 주 갤럭시 탭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패드의 출시 기사가 올라왔네요!

 

그런데 이번에도 KT의 예약제를 통해 아이패드 판매와 가입을 하게 될 듯하니 그동안 기다리셨던 분들 서두르셔야 할 듯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기사를 참조해주세요.

 

아! 판매 유형은 아이패드 단품 구매와 사용료 약정의 두 가지 방법으로 될 듯하고요.

 

우선 3G모델 먼저 출시된다고합니다.

 

----------------------------------------------------------------------------------------------

 

이미선 기자 init@imaso.co.kr, init.egloos.com

> 아이패드 예약 구매 신청하기 <

 

‘들어온다, 안 들어온다’ 소문만 무성하던 아이패드가 드디어 이번 달 국내에 공식 출시된다.

 

더욱이 전모델이 다 공급돼 사용자의 패턴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KT는 애플 아이패드의 전 모델을 11월 중으로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1.jpg

정확한 시기와 요금 상품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지만 3G+와이파이 모델을 2년 약정 요금제를 통해 부담없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KT 공식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 ‘폰스토어(www.phonestore.co.kr)’를 통해 사전 가입 안내를 받을 수 있다.

 

KT 개인고객부문 표현명 사장은 “이미 전세계적으로 많은 고객들이 아이패드에 보여줬던 뜨거운 호응이 KT의 매력적인 요금제와 더불어 한국에서도 다시 한 번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패드의 출시에 앞서 마이크로소프트웨어에서 3G 모델에 대한 예약판매가 진행되고 있어 화제다.

 

특히 초기 비용 1,0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아이패드 예약 구매 신청하기 <

 

KT 보도자료---------------------------------------------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애플(Apple)의 ‘아이패드(iPad)’전 모델(WiFi only 16/32/64GB, WiFi+3G 16/32/64GB)을 11월 중 한국에 공식 출시한다고 7일(일) 밝혔다.


고객들은 아이패드 3G + WiFi 모델을 2년 약정 요금제를 통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정확한 출시 일자 및 요금 상품은 곧 다시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아이패드 구매에 관심 있는 고객들은 7일(일) 오후 4시부터 KT 공식 온라인 휴대폰 쇼핑몰인 ‘폰스토어’ (http://www.phonestore.co.kr) 방문을 통해 사전 가입 안내를 받을 수 있다.

KT 개인고객부문 표현명 사장은 “KT를 통해 아이패드를 고객에게 곧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미 전 세계적으로 많은 고객들이 아이패드에 보여줬던 뜨거운 호응이, KT의 매력적인 요금제와 더불어 한국에서도 다시 한 번 나타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이패드는 고객들이 이전에 사용하던 방식보다 더 친밀하고 직관적이며 즐겁게 애플리케이션이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멀티터치 기능을 통해 고객들은 웹 브라우징, 이메일 전송 및 확인, 사진 공유, HD급 동영상 감상, 음악 듣기, 게임, 전자책 읽기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아이패드 3G+WiFi 모델은 13.4mm 두께에 730g의 무게로 그 어떤 넷북 혹은 노트북보다 얇고 가볍다. 또한, WiFi를 통한 웹 서핑, 비디오/음악 감상 시 10시간 이상(3G일 경우 9시간 이상) 지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아이패드 관련 정보는 애플 홈페이지(http://www.apple.com/kr/ipad/)를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아이패드 상세 보기------------------------------------------------

http://www.show.co.kr/index.asp?code=AHJ0000&jurl=http://www.show.co.kr/sbrand2/ipad/intro/intro01.asp&SSO=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