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이야기

구글코리아 인턴십 개발자 모집

오랜만에 올리는 구글코리아 소식인데요.

구글코리아 R&D센터에서 인턴 개발자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컴퓨터 사이언스 관련 전공 학부 및 대학원생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엔지이너링 인턴 (Software Engineering Intern) 을 채용(O명)을 채용한다고 하는데요.

인턴십 프로그램 기간은 2개월 ~8개월이며 프로젝트 및 개인 학업 일정에 따라 추후 결정된다고 합니다.

그동안 높은 입사의 벽 탓에 벙어리 냉가슴만 앓았던 분들께 좋은 기회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본 인턴십 프로그램의 목적은 엔지니어링 전공 학부/대학원생들에게 구글의 독특한 기업 문화 체험과 구글의 흥미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인턴쉽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 구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들과 함께 구글 서비스 및 인프라와 관련된 혁신적인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의 테크톡(Google Tech Talk) 을 비롯한 다양한 내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구글 엔지니어와 별다를 바 없이 일할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또한 졸업 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지원 시 서류 및 면접 전형에서 가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덜덜덜

이미 구글코리아에서 인턴으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의 인터뷰 포스트가 있으니 참고 하시고요.

추가 문의 사항은 구글코리아 채용팀 윤나래님(michelleyun@google.com)께 해 주세요. ㅎ.ㅎ

다음은 구글 홈페이지에 있는 채용공고 내용입니다.

구글은 대규모 분산 파일시스템 구축, 수십억개 이상의 웹페이지들을 대상으로 하는 크롤/인덱싱 소프트웨어 디자인 및 개선, 기계학습 기법들을 적용한 데이터의 상호 연 관성 학습 등의 컴퓨터과학 분야의 흥미로운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Requirements:
  • 컴퓨터과학 관련 전공자 (석사 또는 박사 학위 우대)
  • 시스템 소프트웨어 또는 알고리즘 개발 경험자
  • 뛰어난 구현 기술 (C/ C++, Java 또는 Python) 보유자
  • UNIX/Linux환경에 대한 충분한 지식 보유자
  • 분산시스템 또는 머신 러닝 관련 업무 경험자 우대
위 자격을 갖춘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텍스트 파일(ASCII 형식) 또는 HTML 버전으로 영문 이력서를 작성하여 jobs@google.com으로 보내주십시오. 중요사항: 지원시 이메일의 제목 입력란에 반드시 Software Engineering Intern - Seoul 이라고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이력서는 영문으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오늘의 보너스 샷은 구글코리아의 크리스마스 장식입니다.

뭐 크리스마스 장식이라고는 하지만 호랭이가 갔을 적에 장식을 시작하고 있는 타이밍이어서

많이 되어 있지는 않았고요.

리셉션의 트리와 너무너무 열정적으로 일하시는 한 구글러의 사무실 정도만 촬영해 올 수 있었습니다.

다음엔 완성된 사진을...

그 다음 회사는 어디로 가볼까나... 야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