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이크로소프트웨어

마소 세미나와 마이 뉴 파트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목요일.

호랭이는 마소 세미나를 마친 후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개발자및 발표자들과 함께 영화를 봤는데요.

예정했던 '터질거야'는 랜드시네마에서 방영하지 않는 영화여서 대신 안성기 주연의 '마이 뉴 파트너'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영화 생각보다 훨씬 재미있더라구요.

영화 내용에 대해 깊이 말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흥분하여 스포일러가 되어 버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 대신 보도 자료를 첨부해 드리니 참고해 주시길. ㅎ.ㅎ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와 재미있는 영화로 개발자들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다음 링크는 몇몇 세미나 후기 포스트입니다.

유레카 블로그
http://blog.naver.com/chaehj72?Redirect=Log&logNo=20048403147

발표자 김용현 님 블로그
http://blog.naver.com/drvoss?Redirect=Log&logNo=20048401998

행복한 프로그래머 블로그
http://taein2301.tistory.com/100

국민배우 안성기가 영화 <마이 뉴 파트너> (제공,제작_KM컬쳐/배급 엠플러스픽쳐스/감독_김종현/주연_안성기,조한선)로 <인정사정 볼 것 없다>,<실미도> 이후 오랜만에 액션 연기를 선보여 화제다.

아들 조한선 못지 않은 액션 투혼을 발휘한 안성기!

아버지와 아들이 수사 파트너로 만난 영화 <마이 뉴 파트너>에서 육감 수사의 1인자 ‘강민호’로 분해 능청스럽지만 숨길 수 없는 관록의 힘을 보여주며 영화 속 유쾌한 재미와 사건을 새로운 국면으로 이끄는 역할을 맡은 안성기. 그가 20대 청년 못지 않은 액션 연기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영화의 후반부, 폐수처리장에서의 마지막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장면은 세트 촬영만 5일을 진행하는 등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굉장히 힘든 시간이었다. 합을 맞추는 액션이 아니라 구르고 치고 받는 몸싸움이라 더욱 쉽지 않은 촬영이었다. 또한, 바닥에 깔린 철망의 날카로운 용접 부분 때문에 보호 장비를 하지 않은 팔이나 등은 적지 않은 상처를 남겼다. 핏자국이 수없이 맺히고 상처투성이가 됐음에도 전혀 내색하지 않은 채 연일 액션 투혼을 펼쳐 전 스태프들의 아낌없는 박수를 받았다.

또한, 치열한 사투 끝에 얼굴이 물에 잠기는 씬은 더 고된 촬영의 연속이었다. 폐수처리장이라는 설정에 따라 지저분하게 고여있는 물에 얼굴을 담근 채 죽은 듯 있어야 했던 촬영 분량은 얼굴이 보이지 않아 대역을 써도 무관했지만, 안성기는 끝까지 여러 가지 방법을 강구하며 물 고문을 방불케 하는 고된 촬영에도 대역 없이 열정으로 임하며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롱 테이크 촬영을 숨 한번 쉬지 않고 소화해야 했기에 그 고생은 말로 하기 힘들 정도였다. 건장한 스탶이 대신 시도해보았지만 안성기가 훨씬 더 숨을 오래 참고 잘 소화했다는 재미 있는 후문도 있다. 이런 뜨거운 연기 열정으로 탄생한 액션씬을 시사회를 통해 접한 동료배우 임하룡이 “안성기 선배님이 아직 액션이 되십니다! 대단하시네요~!”라며 감탄의 말을 아끼지 않을 정도로 멋진 액션을 완성했다.

배우로서 갖춰야 할 체력 단련과 자기 관리에도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 배우 안성기. 그의 열정과 투혼이 묻어나는 하이라이트 액션 장면은 안성기가 앞으로 선사할 더 멋진 모습을 기대하게 함은 물론 안성기-조한선 파트너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명장면으로 부족함이 없다는 평을 듣고 있다.

출처 : KM컬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