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MS의 최신 무선 레이저 테스크톱 세트 출시

MS 직원들은 지인을 만나 MS에 다닌다고 말하면 열에 여덟은 다음 둘 중에 하나를 말한다고 합니다.

- 윈도우 왜 이렇게 비싸냐? 이 도둑놈아...
- 마우스 좀 갔다줘

심지어 마이크로소프트웨어에 일하는 호랭이마저 MS 직원으로 오해받고 이런 이야기를 듣기도 합니다. =_=;

이 이야기는 다시 생각해보면 MS하면 떠오르는 게 윈도우와 마우스라는 얘기지요.

그리고 우스개로는 MS는 운영체제보다 마우스를 더 잘 만든다는 말도 있습니다.

실제로 MS의 마우스와 키보드는 성능이 상당히 좋습니다.

사용해보면 사용감도 무쟈게 좋고 디자인 또한 포스가 줄줄 흘러 넘칠 정도입니다.

그런데 오늘 MS에서 새로운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발표했다고 하네요.

무선 레이저 데스크톱 7000(Wireleaa Laser Desktop 7000)인데요.

역시 디자인 주깁니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선 레이저 데스크톱 7000의 키보드는 물론 무선 키보드고요 =_=;

윈도우 비스타에 최적화되어있어 다양한 기능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기능키와 자주 사용하는 기능 세 가지를 원터치로 불러내어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즐겨 찾기 키(My Favorites Key)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키감 좋은 건 말할필요도 없겠고요.

더불어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키보드의 테두리에 투명한 재질을 사용하여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키보드의 두께 또한 상당히 슬림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우스는 4방향 스크롤이 가능하며 돋보기 기능이 있어 원하는 부분만 확대해 볼 수도 있습니다. 또 충전용 거치대가 있어 매번 배터리를 갈아끼울 필요 없이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5만원 정도 하네요. 덜덜덜덜덜

하지만 비싼만큼 오래 쓸수록 진가를 발휘한다는 거!!!

아 그리고 아시죠!!! MS의 하드웨어는 3년 무상 A/S라는 거!!!

고장나면 바로 교체!!!

마우스는 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