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스카이!!! LGT 사용자는 폴더냐??? OTL

얼마 전 10주년을 기념해서 스카이가 오마주를 출시했었습니다.

당시에 SKT와 KT용 단말기만 나와서 LGT를 사용하고 있는 호랭이로서는 좀 아쉬웠습니다(물론 사진 않을 거지만요 ^-^;)

그런데 오늘 발표한 오즈 전용폰 오마주 폴더(IM-U450L)를 보니 좀 이상하네요. =_=;

왜 SKT와 KT는 슬라이드 폰이고 LGT는 폴더인가요 ㅠ_ㅠ

혹시 LGT도 오마주 슬라이드 폰이 있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어쨋거나 오늘 발표한 오마주 폴더는 간지는 좀 떨어지지만

디자인은 오마주와 마찬가지로 참 예쁩니다.

모델도 이뿌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마주 폴더의 전면은 거울처럼 깨끗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하고 그 안쪽에 LED를 배치해서 화려한 '스타 라이팅'을 구현했네요.

폴더를 열면 2.7인치 화면이 있고요. 키패드와 함께 마우스처럼 사용할 수 있는 터치패드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폴더 타입이면서 지상파 DMB를 지원하고 있어서

뚜껑 열고 TV를 보는 차암 간지 않나는 장면을 연출해야 한다는 점이 아쉽네요!!!

터치패드를 적용해서 화면을 좀 더 쉽게 조작할 수 있다지만...

뚜껑 열고 웹서핑하는 걸 별로 상상해 본 적이 없어서 덜덜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튼 모양은 이뿐 오마주 폴더는 50만원대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