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슬림 디카는 소니!!! 소니 사이버샷 스페셜 패키지 특별 판매 이벤트 한데요

나이를 한 살 더 먹어서 그런가...

요즘 호랭이는 어지간해서는 카메라를 들고 다니지 않습니다.

너무 무거워요.

게다가 요즘 슬림디카들 너무 좋잖아요.

하지만 삼성 껀 OTL이라는 거!!!

역시 슬림디카 하면 소니죠!

한 가지 문제라면 초쿰 비싸다는 거!!!

그런데 마침 소니에서 슬림디카의 대명사 사이버샷의 스페셜 패키지 특별 판매 이벤트를 한다고 하여

보도자료를 푹 퍼왔습니다. =_=;;;

네네~ 맞습니다.

사진 때문에 그냥 푹 퍼온 거 맞습니다. 쿨럭!!!

여기부터 보도자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7월 한 달간 2009년 사이버샷 신제품 인기모델 ‘DSC-T90’과 방수팩, 추가 배터리, 메모리스틱 등 여름휴가 필수 액세서리로 구성된 써머 스페셜 패키지 2종을 특별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기간 모든 사이버샷 제품을 구입하고 정품등록을 마치는 고객에게 고급 카메라 가방, GPS 등 디카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를 제공하며, 사이버샷 인기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추가 보너스도 제공된다.

여름 휴가 필수품 제1호 디지털카메라. 특히, 수일 동안 산과 바다로 떠나는 여름 여행에는 물 속에서도 마음 놓고 촬영할 수 있는 방수팩과 추가 배터리가 필수 액세서리이다. 소니코리아의 2009년 써머 스페셜 패키지는 최신 사이버샷 DSC-T90과 함께 여행 필수품 액세서리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이버샷 제품을 특별한 가격과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어 디카 구입에 있어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이버샷 ‘DSC-T90’에 물속안심촬영 방수팩, 추가 배터리, 4GB 메모리스틱, 고급 파우치는 물론 인기만점 바디 슬리밍 기프트까지 한번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 1일부터 30일까지 단 한 달간, 초슬림(Thin), 터치스크린 LCD(Touch)을 표방하는 2009년 T시리즈 신제품 ‘DSC-T90’(좌측사진)과 함께 수심 1.5m까지 방수가 가능한 전용 방수팩(APK-THAB), 추가 배터리, 4GB 메모리스틱(MS-MT4G), 고급 파우치(LCS-CSVB / LCS-TWE)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 2종이 판매되며,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자신 있는 몸매를 가꿔줄 바디 슬리밍 제품이 증정되며, 선착순 5명에게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수영장 및 뷔페 이용권이 1인당 2매씩 주어진다.

‘DSC-T90’은 720p HD 동영상 촬영 기능을 탑재하고도 두께 13.9mm(가장 얇은 부분 기준)의 초슬림 디자인을 자랑하는 디카로, 핑크/블루/브라운/실버/블랙 등 5가지 상큼 발랄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DSC-T90은 더 똑똑해진 아이오토 기능, 1,210만 유효화소, 광학 4배줌, 칼 자이스 바리오 테사 렌즈와 3형 터치패널 LCD를 장착해 기능면에서도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디카로, 여름 휴가뿐만 아니라 4계절 에브리데이 디카로도 안성맞춤이다. 사이버샷 DSC-T90의 다양한 실속 패키지 상품은 7월 7일 밤 10시 CJ오쇼핑 특별방송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사이버샷 사고 디카 액세서리도 할인 받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7월 한 달간 사이버샷 제품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을 마친 모든 고객에게 소니의 디카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여름 방학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족에게 꼭 필요한 디카 전용 GPS 장치(GPS-CS3KA), 간편하게 디카를 휴대할 수 있는 전용 크로스백 및 파우치, 방수팩과 추가 배터리까지 필요한 액세서리를 선택해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이버샷 DSC-T90 써머 스페셜 패키지 2종, 액세서리 할인, 사이버샷 제품 가격할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