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괜찬타아~] 뉴 SM3와 함께하는 삼성 옙 P3 공동마케팅...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르노삼성에서 새로 출시하는 뉴 SM3를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삼성전자의 터치형 MP3 플레이어인 P3의 SM3 스페셜 에디션을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보통 이렇게 공동 프로모션을 하면 MP3 플레이어에 해당 차의 테마를 제공하거나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해서 MP3 플레이어에 저장된 음악을 차에서 자동으로 듣도록 해 주는 정도였는데요(아님 말구요).

이건 좀 괜찮타아~ 싶어서 옮겨봅니다.(사진도 괜찬쵸? 쿨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블루투스 스트리밍 기능을 이용해서 SM3에서 음악을 제생하는 건 기본이고

SM3의 이미지 앨범과 동영상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진 뭐 평범한데요.

P3에 SM3 경주 게임을 탑재한 건 좀 재미있는 대목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차량 소모품 교체 주기를 알려주는 차량점검 주기표와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 센터 정보 등이 수록되어 있어서 자동차를 사용하는 고객들의 편의까지 생각해 주는 쎈쓰까지 발휘했답니다.

이정도면 어설프게 자동차 가격 할인해 주거나 차에다가 덕지덕지 이것 저것 달아주며 서비스라고 생색 내는 것보다 훨씬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아 이제 디지털 기기들도 커스터마이징이 대세인 건가요???

참고로 다음 내용은 보도자료에 들어있는 삼성옙 P3 소개 부분입니다.


삼성옙 ‘P3’는 ‘햅틱UI’의 감성과 편의성을 결합한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MP3플레이어로, 고급 알루미늄 메탈 소재 외관에 CD에 버금가는 음질을 제공하는 DNSe™3.0 음장 기술을 탑재했으며, 1,600만 컬러의 16:9 와이드 스크린으로 동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핸즈프리, 전자사전, 터치 게임, 플래시 플레이어, 캘린더, 주소록, 메모장, 세계 24개 도시 지하철 노선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는 터치스크린 MP3 플레이어다.

‘삼성 옙과 함께하는 SM3 공동 마케팅’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전국 193개 지점에 삼성옙 P3 ‘SM3 스페셜 에디션’이 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