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에버, ‘오디션폰(EV-W530)’출시

에버에서 오디션폰이란 애칭을 가진 휴대폰이 새로 나왔습니다.

사실 이 모델은 별로 특징은 없습니다.

애칭도 너무 작위적이고 OTL

그냥 신형 공짜폰 하나 더 나왔구나 정도로 생각될 정도네요.

아무튼 디자인은 깔끔하다는 거!!!

다음은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폴더를 여는 순간 나만의 오디션이 시작된다.

에버(www.ever.co.kr)는 키패드 LED 라이팅(Lighting) 기능이 탑재된 ‘오디션폰(EV-W530)’을 출시한다고 22일(수) 밝혔다. ‘오디션(Audition)’이라는 애칭은 키패드 LED의 라이팅 애니메이션 효과가 무대 위의 조명을 연상시킨다는 점에 착안해서 붙여졌다.

‘오디션폰’의 화려한 키패드 라이팅 기능은 폴더를 열거나 전원을 켤 때 16가지의 라이팅 애니메이션이 구현되고, 키패드의 네비게이션 버튼에 8가지 색상을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이렇게 다양한 색상을 바탕으로 색다름을 추구하는 10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한 ‘오디션폰’은 휴대폰의 내부와 외부 컬러가 다른 투톤(Two-Tone) 컬러와 단순함과 간결함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에 바탕을 둔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사용자의 패션 감각까지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연락 횟수에 따라 귀여운 아이콘의 표정이 행복, 슬픔 등 5단계로 변화되어 인맥관리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페이스 아이콘(Face Icon)기능은 소중한 사람을 최대 6명까지 설정할 수 있어 ‘오디션폰’을 사용하는 재미를 한층 높여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외에도 지상파 DMB, 200만 화소 카메라, MP3 Player, 이동식디스크 기능 등이 내장돼 있으며, 색상은 핑크, 화이트, 블랙 3가지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