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엣지있는 여성의 디카, 후지 파인픽스 Z35

콤펙트 디카는 네모 반듯해야 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려~~~

한국후지필름이 오늘 발표한 피인픽스 Z35는 언뜻 보기엔 장난감 같기도하네요.

투톤 컬러와 명함 사이즈의 작고 깜찍한 디자인의 Z35는 여성을 타깃으로 고안된 파인픽스 Z 시리즈의 하나입니다.

Z35는 기존 Z 시리즈 제품보다 한층 더 작아지고 슬림한 디자인에 투톤 컬러를 적용해 휴대성과 패션성을 더했다는데요.

사실 파인픽스 제품 사진이 잘 안 나와서 안 쓰는데…

그것도 참 오래 전이니 이건 좀 좋아졌을까요?

20만원대 중반이라니 가격은 착하네요.

부담없이 들고다니면서 셀카 찍기 딱이겠어요.

렌즈가 좀 밝으면 좋을텐데…

더 자세한 설명은 보도자료를 참고해주세요.

----------------------------------------------------------------------------------------

토털 이미징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세련된 투톤 컬러와 명함사이즈의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파인픽스 Z35’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파인픽스 Z시리즈는 여성들이 손쉽게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각종 편의 기능과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10~20대의 두터운 여성 사용자를 확보한 라인업.
이번에 출시되는 ‘파인픽스 Z35’는 기존의 Z 시리즈 제품보다 한층 작고 슬림해진 명함 사이즈의 크기에 핑크 & 화이트, 블랙 & 실버 등 펄감이 살아있는 투톤컬러를 채택해 휴대성은 물론 패션성까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디자인 외에도 카메라가 장면에 맞게 자동으로 모드를 선택하고 노출과 초점, 감도와 화이트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자동장면인식 기능으로 피부 톤이 살아있는 인물사진, 야경사진, 세부묘사가 뛰어난 풍경사진, 놀라운 매크로 사진은 물론 야간의 인물사진이나 역광속의 인물 사진도 고화질로 찍을 수 있다.
또한 구도를 잡고 셔터를 누르면 자동으로 인물의 얼굴에 초점을 맞추는 얼짱나비와 자동 적목 보정 기능으로 인물 사진을 더욱 선명하고 깔끔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흔들림 방지 기능으로 손 떨림이나 피사체의 움직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진의 흐림 현상을 예방해 준다.
동영상 업로드 기능 지원 또한 ‘파인픽스 Z35’의 장점이다. ‘파인픽스 Z35’ 는 동영상 촬영 후 후지필름의 새로운 FinePix Viewer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만 하면 원터치로 동영상을 유투브에 업로드 할 수 있어 미니홈피, 블로그, UCC 등 사용자가 손쉽게 동영상을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색상은 퍼플, 핑크 & 화이트, 블랙 & 실버 총 3종으로 시중 판매 가격은 20만원 중반 대.
한국 후지필름의 강신황 마케팅 실장은 “후지 파인픽스Z35는 포켓사이즈의 슬림한 유선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투톤컬러, 손쉬운 촬영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 등 Z 시리즈의 장점만을 살려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라고 밝히며 “특히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매력적인 투톤컬러로 패션을 중시하는 여성과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