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티 이야기

엣지있게 변신한 2010년형 매직스테이션

개인적으로 삼성전자의 PC에는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투박한 디자인에 가격도 터무니 없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 발표된 2010년형 매직스테이션은 일단 디자인 면에서는 많이 좋아진 듯하네요.

게다가 보도사진에 함께 등장한 모델 덕분에 사진의 비주얼이 확 사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마 이런 생각을 저만 하는 건 아니겠지요!

그동안의 PC나 주변 기기들은 대체로 비슷비슷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디자인과 브랜드 인지도에 따라 가격이나 인기가 결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7은 PC뿐만 아니라 다양한 하드웨어 기기들을 전혀 다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윈도우7이 제공하는 센싱 기술은 기존에 메가톤급 삽질을 해야만 구현할 수 있던 기능들을 쉽게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넷북을 이용해서 아이폰처럼 기울기나 동작을 이용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만들 수도 있고요.

주변 밝기에 따라 화면 밝기나 명암비, 배경 이미지 등이 바뀌게 하는 건 기본이고 일정 볼륨을 맞춰두면 주변의 소음을 인식해서 듣는 사람이 늘 비슷한 크기의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자동으로 조절해 줄 수도 있습니다.

멋지지요!

만약, 이 글을 읽는 당신이 소프트웨어 개발자라면 지금 당장 >>윈도우7 개발자 세미나에 등록하세요<<

윈도우7이 여는 다양한 기회에 당신의 아이디어를 더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보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전자가 감각적인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무장한 2010년형 매직스테이션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삼성전자가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컴퓨터 운영체제 ‘윈도우7’을 탑재한 2010년형 매직스테이션 신제품 라인업 4종(DM-Z200, DM-V200, DM-R200, DN-Z200)을 전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10년형 매직스테이션 라인업은 프리미엄급 모델인 슬림형 ‘DM-Z200’, 성능 중심의 타워형 ‘DM-V200’, 여러 용도에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슬림형 ‘DM-R200’, ‘DN-Z200’ 등 총 4종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 제품 모두 마이크로소프트 차세대 OS 윈도7을 탑재한 것은 물론 DDR3 메모리를 탑재하는 등 최신 기술트렌드에 맞춘 프리미엄급 기능을 두루 탑재했으며 친환경 컨셉에 맞춰 저전력 설계를 적용했다.

프리미엄급 제품인 ‘DM-Z200’ 모델은 감성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색과 선이 살아 있는 듯한 느낌의 부드러운 고광택 디자인을 적용해 최신 트렌드인 블랙 패널의 모니터, TV 등과도 잘 어울린다.

특히 제품 전면에 반짝이는 레드 라이팅 기능을 추가해 불빛이 마치 숨을 쉬는 듯한 감각적인 느낌과 고급스러움을 제공한다. 최고 사양의 CPU와 HDD를 지원해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최고의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워형 디자인의 고성능 모델인 ‘DM-V200’은 고광택의 전면 Touch of Color(이하 ToC)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500GB 이상의 고용량 HDD를 탑재하고 기존 그래픽 카드에 비해 그래픽 성능이 30% 이상 향상된 nVidia(사)의 최신그래픽 카드 GeForce G210 512MB, GT220 1GB 를 채용하는 등 프리미엄 기능을 두루 갖췄다.

HDMI 단자를 탑재하고 강력한 코덱을 지원해 HD 동영상도 보다 깨끗하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확장성도 좋아 제품 업그레이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러 용도에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슬림형 제품인 ‘DM-R200’, ‘DN-Z200’는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사양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알맞는 제품이다. ‘DM-R200’은 엣지 있는 스타일을, ‘DN-Z200’는 슬림하면서 부드러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두 제품 모두 삼성만의 강력한 기능인 복원솔루션 IV을 탑재해 빠르고 편하게 데이터를 관리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2010년형 신제품 데스크톱 라인업은 감성적인 디자인에 최신 기술 트렌드를 완벽하게 반영한 제품들”이라며 “2010년에도 삼성 매직스테이션의 명성을 계속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http://www.sec.co.kr